5월6일 야구경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연합뉴스) "전쟁이 일어난 것처럼 심한 폭발 소리가 났어요.그것도 연쇄적으로,5월6일 야구경기많이."
24일 화재로 사상자와 고립자가 속출한 경기 화성시 서신면 소재 아리셀 공장 앞.
화재 현장은 회색 연기로 뒤덮인 가운데 소방관들이 물줄기를 쏘아 올리며 진압에 안간힘을 쓰고 있습니다.
리튬 일차전지 제조 업체인 아리셀 공장에서 화재가 발생한 것은 오전 10시 30분쯤.
공장 내 2층짜리 건물인 3동 2층에서 리튬 배터리 1개에 불이 붙으면서 급속도로 확산해 발생했습니다.
불이 나면서 다량의 화염·연기와 함께 '펑'하는 폭발음이 이어졌습니다.
당시 3동에서 일한 근무자는 총 67명으로 이 중 20여 명이 불길을 피하지 못해 고립됐습니다.
실종자의 상당수가 외국인으로,5월6일 야구경기숨진 근로자들은 대부분 처음 불이 난 공장 2층에서 발견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소방당국은 불이 난 공장 2층에서 외부로의 탈출이 용이하지 않으냐는 질문에 "지상으로 통하는 계단이 있는데,5월6일 야구경기그쪽으로 탈출하지 못한 것 같다"며 "정확한 내용은 화재 원인과 피해 조사를 하면서 밝히겠다"고 했습니다.
불이 난 3동 2층 안에만 배터리 3만5천개가 보관돼 있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20여 명의 사망자가 발생한 것으로 추정되는 경기 화성의 아리셀 공장 화재는 '역대 최악'의 화학공장 사고로 기록될 것으로 보입니다.
제작: 진혜숙·변혜정
영상: 독자 제공·연합뉴스TV·경기도청 제공
5월6일 야구경기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5월6일 야구경기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Oliver: 미국 시러큐스대학 교수를 지냈으며 1942~1960년 이승만의 정치고문)에게 보낸 편지에서 조봉암을 임명한 목적을 "농민을 장악하기 위해서"라고 밝혔다.
5월6일 야구경기,한마디로 작은 문신이라도 암 유발 가능성을 높이는 만큼, 문신을 할 때는 보다 신중을 기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