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먹고싶은 포켓몬 월드컵
임의 탈퇴 제한 규정 두고 탈퇴 막아
공정거래위원회가 부당하게 구성 사업자의 탈퇴를 제한한 부산광역시자동차검사정비사업조합을 제재했다.
공정위는 6일 공정거래법을 위반한 부산자동차검사정비조합에 시정명령을 내렸다.공정위에 따르면 부산자동차검사정비사업조합은 정관에 구성사업자 임의 탈퇴를 제한하는 규정을 두고,먹고싶은 포켓몬 월드컵지난 2021∼2022년 구성사업자가 탈퇴의사를 밝혔음에도 해당 규정을 근거로 탈퇴를 제한했다.이 조합은 지난 1983년 11월부터 구성사업자의 임의 탈퇴를 제한하는 규정이 포함된 정관을 운영하고 있다.
자동차검사정비조합 가입은 자동차관리법 등 현행법상 강제되는 사항이 아니다.공정위는 이러한 행위가 공정거래법이 금지한 구성사업자의 사업 활동 부당 제한 행위에 해당한다고 판단했다.
공정위 관계자는 "이번 조치로 소속 사업자들의 사업 활동 자유가 보장되고 공정한 경쟁이 이뤄지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공정하고 자유로운 경쟁 질서를 저해하는 사업자단체의 위법행위를 지속적으로 감시하고 위법 사항이 적발될 경우 원칙에 따라 엄중 제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먹고싶은 포켓몬 월드컵
:5일 에너지 전문 시장조사업체 SNE리서치에 따르면 1~4월 판매된 글로벌 전기차(플러그인하이브리차, 하이브리드차 포함)에 탑재된 배터리 총 사용량은 약 216.
먹고싶은 포켓몬 월드컵,6기가와트의 신규 설비가 필요한 상황, 전력수급기본 계획은 원전과 재생에너지 등 무탄소에너지 비중을 높이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