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프리미어리그 무료사이트

퀼른

NO.1: 쾰른 대성당

NO.2: 쾰른 여행

NO.3: 쾰른 한빛교회

NO.4: 쾰른 대성당 내부

NO.5: 쾰른 축구

NO.6: 쾰른 날씨

NO.7: 쾰른 대성당 특징

NO.8: 쾰른 맛집

NO.9: 쾰른 크리스마스 마켓

NO.10: 쾰른 ai

현직 경찰관,1월 모 변호사에 황의조 불법촬영 혐의 관련 수사정보 유출
검찰,퀼른피고인 누설한 압수수색 정보가 여러 단계 거쳐 황의조에 전달됐다고 판단

축구선수 황의조.ⓒ연합뉴스
축구선수 황의조.ⓒ연합뉴스[데일리안 = 김남하 기자] 국가대표 출신 축구선수 황의조(32·노팅엄)의 불법 촬영 혐의에 대한 수사 정보를 유출한 혐의를 받는 현직 경찰관이 구속 상태로 재판에 넘겨졌다.

15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검 형사1부(김승호 부장검사)는 조모 경감을 공무상 비밀누설 혐의로 전날 구속기소했다.

조 경감은 서울지방경찰청 사이버수사대에서 근무하던 지난 1월 한 변호사에게 황씨 사건 수사 정보를 알려준 혐의를 받는다.

검찰은 조 경감이 누설한 압수수색 관련 정보가 여러 중간 단계를 거쳐 황씨 측에 전달됐다고 판단했다.

황씨 측은 브로커로부터 "내일 경찰이 압수수색을 나가니 준비하라",퀼른"경찰이 잠시 후 출발해 1시간 뒤 도착할 것"이라는 식으로 압수수색 일시와 장소에 관한 정보를 전달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다만 조 경감은 수사 정보에 대한 대가로 금품 등을 받지는 않은 것으로 조사됐다.

이 사건 수사는 황씨 측이 지난 2월 경찰에 '수사 정보가 유출됐다'며 수사관 기피 신청서를 내면서 시작됐다.

경찰은 지난달 19일 조 경감을 구속해 같은 달 25일 검찰에 송치했다.

검찰은 이와 별개로 황씨를 상대방의 동의 없이 성관계하는 영상을 불법 촬영한 혐의(성폭력처벌법상 카메라 등 이용 촬영)로 지난 11일 불구속 기소했다.

쾰른 대성당

:94년생 사업을 하는 귀하는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으리로다.

퀼른,]※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전화] 02-398-8585[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