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epl 토트넘 일정

epl 생중계 - 대저패리

NO.1: epl 생중계

세종시청서 6·25전쟁 74주년 기념식…세종꿈의교회,6·25참전유공자회 세종지부에 1000만원 기부

세종시 제공
세종시 제공
세종시는 25일 시청 여민실에서 6·25 참전용사의 헌신과 희생을 기리고 역사적 교훈을 되새기기 위해 6·25전쟁 제74주년 기념식을 가졌다.

기념식은 제32보병사단 세종경비단원들이 참전용사에게 맵시꽃(코르사주)을 달아주는 것을 시작으로 6·25전쟁에서 대한민국을 돕기 위해 참전한 UN군 참전용사를 기리는 참전국 국기 입장,무공훈장 전수,epl 생중계유공자 표창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또 참전용사의 숭고한 정신의 계승을 다짐하는 의미로 6·25노래를 제창하고 만세삼창 하는 것으로 마무리됐다.

이날 세종꿈의교회는 6·25참전유공자회 세종지부에 10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하며 오랜 세월 전쟁의 상처를 안고 고통을 견딘 참전유공자들의 마음을 위로했다.

최민호 시장은 "두 번 다시 이 땅에 전쟁이 일어나지 않아야 한다는 책임감으로 우리 모두 안보 의식을 확고히 해야 한다"고 말했다.

같은 날 시청 1층에서는 나라를 지키기 위해 고귀한 목숨을 바친 전몰장병들을 기리기 위한 시민 참배와 역사적 교훈을 되새기기 위한 전시회도 열렸다.

이 전시회에는 6·25전쟁 영상 상영,epl 생중계피해 현황,참전국 참전사 현황,전사자 유해발굴 사진·유품·무기 등이 전시됐다.

정태조 6·25참전유공자회 세종지부장은 "학생,군장병,시민들이 한마음으로 6·25전쟁을 기억하고 안보 의식을 높이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 주신 데에 회원들을 대표해 고마움을 전한다"며 "아직도 끝나지 않은 전쟁을 기억하면서 북한의 각종 도발로부터 대한민국을 소중하게 지켜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기념식은 대한민국6·25참전유공자회 세종지부 주관으로 열렸으며,epl 생중계정태조 지부장을 비롯한 참전유공자와 최민호 시장,최교진 세종교육감,박란희 시의회 부의장 등 320명이 참석했다.

epl 생중계

:민주당이 지난 대선 당시 이재명 대표 부인 김혜경 씨를 보좌한 인물, 공천한 것을 두고, "사천의 끝판왕"이라고 몰아세웠습니다.

epl 생중계,객실은 한 개지만, 침실과 거실, 욕실, 간이 주방으로 구성된 44평 규모 공간에는 명품 가구와 고가의 음향시설 등으로 채워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