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벽통기
NO.2: 벽통기관
13일 육상 시작으로 20여일 진행
미래 올림픽스타 산실
미래 올림픽스타 산실
교보생명에 따르면 제천,김천,철원,의정부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에는 초등학교 학생 선수 4000여명이 참가한다.학생 선수들은 육상,테니스,벽통기유도,체조,벽통기수영,빙상,탁구 등 7개 종목에서 경쟁한다.
교보생명에 따르면 교보생명컵 꿈나무체육대회는 민간에서 열리는 유일한 유소년 전국종합체육대회다.교보생명은 1985년부터 40년째 이 대회를 열고 있다.
교보생명은 꿈나무체육대회 40회를 맞아 기념사업도 준비했다.이달 말까지 서울 종로구 교보문고 광화문점에서는‘Road to Dream(세상에 없던 길도 열 수 있게 만드는 힘)’을 주제로‘꿈나무체육대회 40년 기념 전시 팝업’이 열린다.
또한 같은 기간 교보생명컵 꿈나무체육대회 인스타그램 페이지에서 전국민을 대상으로 한‘꿈나무 응원 챌린지’도 진행된다.
한편,벽통기꿈나무체육대회 현장에서는‘꾸미와 함께하는 푸름이 이동환경교실 체험행사’가 열려 대회 참가선수들이 탄소중립 실천방안에 대한 체험과 교육도 받을 수 있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많은 참가학생들이 경쟁과 승리를 넘어 협동과 도전의 스포츠 가치를 공유하고,건강한 체력과 상생의 지혜를 갖춘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교보생명은 문화와 금융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스포츠,교육 등 다양한 분야의 공익사업을 통해 사회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벽통기
:이제 배 부대표님 관련해서는 제가 좀 당황스러운 마음 자체는 이해를 하고 있다.
벽통기,신종철 연세대 법무대학원 객원교수는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기업의 올바른 사용이 중요하다"며 "이를 서비스하는 플랫폼 업체 역시 개인정보 침해 논란을 최소화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이 필요하다"고 조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