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2014 월드컵 네덜란드

【바산팔로세우라】월드컵 예선 다시보기|2014 월드컵 네덜란드

NO.1: 바산팔로세우라

9일 오후 경북 경산시 진량읍 평사리 문천지에서 소방구조대가 폭우에 실종된 여성을 수색하고 있다.연합뉴스
9일 오후 경북 경산시 진량읍 평사리 문천지에서 소방구조대가 폭우에 실종된 여성을 수색하고 있다.연합뉴스

침수된 차량을 확인하다 급류에 휩쓸려 실종됐던 40대 여성 택배기사가 끝내 숨진 채 발견됐다.

경북도소방본부는 11일 오후 5시 5분께 경산시 진량읍 문천지에서 실종됐던 40대 여성 A 씨의 시신을 드론으로 발견했다.시신은 1시간여 뒤인 오후 6시 4분께 수습됐다.

소방당국은 A 씨 시신을 영천 한 대학병원에 인계했다.

경찰이 차량에 찍힌 블랙박스 영상 등을 확인한 결과 지난 9일 오전 운전 중이었던 A 씨는 자동차가 물에 잠기자 차량 밖에 나와 잠시 서 있다가 급류에 휩쓸린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 관계자는 "차가 물에 반쯤 잠기자 운전자가 차량 밖으로 나오는 것을 확인했다"며 "불어난 물에 휩쓸린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A 씨 직장 동료인 최초신고자는 "비가 너무 많이 와서 배달을 못 하겠다는 연락을 끝으로 A 씨와 연락이 닿지 않는다"며 당일 오전 8시 30분께 경찰에 신고했다.A 씨는 택배업에 종사했다.

바산팔로세우라

:1%를 수출이 이끈 것으로 나타났다.

바산팔로세우라,그는 "무슨 일이 발생했는지에 대해 상반되는 두 가지 이야기가 있고 아직 답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서도 "아마 월요일까지 협상(타결)이 이뤄지지는 않을 것이지만 나는 희망적"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