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질풍가도
NO.2: 질풍가도 가사
NO.3: 질풍가도 가수
NO.4: 질풍가도 뜻
NO.5: 질풍가도 song
NO.6: 질풍가도 원곡
NO.7: 질풍가도 악보
NO.8: 질풍가도 ateez
NO.9: 질풍가도 lyrics
NO.10: 질풍가도 mp3
'자주포 패키지' 계약.NATO 회원국 6개국 K9 도입
레드백 앞세워 보병전투장갑차 사업도 도전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지난 9일 루마니아 국방부와 부쿠레슈티 현지에서 1조 3828억원 규모의 자주포 등을 공급하는 계약을 맺었다고 10일 밝혔다.현지업체와 협력해 K9 자주포 54문과 K10 탄약운반차 36대 등을 2027년부터 순차 납품할 예정이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독일의 PzH2000,질풍가도튀르키예의 퍼티나 자주포 등 북대서양조약기구(NATO)의 경쟁 제품을 제치고 사업을 획득했다.4개월 동안의 경쟁 끝에 올해 초 우선협상대상자에 선정된 뒤 루마니아 정부와 세부 협상을 진행했다.이번 계약에는 K9과 K10 외에도 정찰·기상 관측용 차륜형 장비,탄약 등 '자주포 패키지'가 포함되면서 루마니아에 방산 토탈 솔루션을 제시한 것이 최종 계약을 이끌었다.
정부도 양국 정상 간 전략적 동반자 관계 강화를 위한 공동성명을 채택하고,방산군수공동위원회를 최초로 개최하는 등 방산 수출을 위한 적극적인 지원을 펼쳤다.
루마니아의 10번째 운용국 합류로 K9(K10 포함)의 누적 수출 총액은 13조원을 돌파하고,질풍가도NATO 회원국 중 K9 자주포를 도입한 국가는 6개국까지 확대됐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루마니아 보병전투장갑차(IFV) 사업에도 도전한다.독일,질풍가도영국 등 글로벌 방산기업들이 뛰어들 사업에서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혹독한 테스트를 견뎌 호주군의 최종 선택을 받은 레드백 장갑차를 앞세울 계획이다.레드백 장갑차는 K9과 동일한 동력시스템 등을 적용했기 때문에 루마니아군의 유지보수 측면에서도 효율적이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 관계자는 "대한민국 K9 자주포는 글로벌 곳곳을 지키는 K-방산의 상징이 됐다"며 "레드백 계약으로 또 다른 베스트셀러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질풍가도 원곡
:조사 결과 그는 보험 사기 등 전과가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질풍가도,낙동강 벨트의 분위기에 따라 주변 지역도 영향받을 수밖에 없어 사활을 건 승부가 펼쳐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