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이란 프리미어리그

【오버워치 월드컵 인천】프로야구 10개구단 감독|이란 프리미어리그

오버워치 월드컵 인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김승모 한화 건설부문 대표이사가 부산 오시리아 메디타운 공사현장에서 임직원들과 함께 여름철 폭염과 장마 대비 안전점검을 실시하고 있다.[ 사진 출처 = 한화 건설부문]
김승모 한화 건설부문 대표이사가 부산 오시리아 메디타운 공사현장에서 임직원들과 함께 여름철 폭염과 장마 대비 안전점검을 실시하고 있다.[ 사진 출처 = 한화 건설부문]한화 건설부문(대표이사 김승모)은 지난 13일 김승모 대표이사가 부산 오시리아 메디타운 공사현장을 찾아 안전점검을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김윤해 안전환경경영실장(CSO)을 비롯한 한화 건설부문 경영진들도 전일까지 주요 건설현장을 방문해 폭염 및 호우 대비 준비현황을 집중 점검했다.

한화 건설부문은 지난 6월 1일부터 9월 15일까지를‘폭염 대비 혹서기 특별관리기간’으로 지정,더위에 노출되는 근로자의 건강 보호 및 온열질환 예방에 힘쓰고 있다.

점검은 고용노동부에서 건설근로자들의 혹서기 온열질환 예방을 위해 가장 강조하는 물,그늘,휴식 등 3대 수칙 준비 상황을 중점적으로 다뤘다.

우선,현장 곳곳에 깨끗한 물과 식염정이 제공되고 있는지 확인하고,제빙기 관리담당자를 지정해 위생상태를 철저하게 관리하도록 했다.

또한,휴게시설,그늘막,냉방설비 등의 준비 상황을 확인하고,오버워치 월드컵 인천근로자가 이용하는 데 불편함이 없도록 지시했으며,폭염 단계별로 부여하는 휴식 제도 역시 준수하도록 했다.

이어,고령자 등 취약근로자의 경우 외부 작업 시간을 조정하도록 했다.아이스크림 데이,이온음료 제공,오버워치 월드컵 인천혹서기 개인보호구(쿨스카프,쿨토시 등) 지급행사 등 각 현장별로 진행되는 감성 안전 활동도 장려했다.

장마철 집중호우로 인한 시설물 파손,붕괴,오버워치 월드컵 인천감전사고 등을 예방하기 위해 배수로 정비,굴착면 사면보강,오버워치 월드컵 인천위험지역 출입통제,전기 안전 점검 등 사전점검 및 정비활동도 진행했다.

김 대표는 “올해 여름 폭염과 호우가 예년보다 더 심할 것으로 예측됨에 따라 안전사고 방지에 만전을 기해야 한다”며 “고용노동부 가이드라인에 따라 물,그늘,휴식의 3대 수칙이 전 현장에 빠짐없이 적용되도록 체계적으로 관리하라”고 당부했다.

오버워치 월드컵 인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오버워치 월드컵 인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토마스 요르단 스위스 중앙은행 총재가 30일 한국은행에서 열린 BOK 콘퍼런스에서 이창용 한국은행 총재 질문에 답하고 있다.

오버워치 월드컵 인천,kr/사진제공= SLL·하이지음스튜디오][주요기사]▶ '모르쇠' 임창정, 앵무새 해명 꼭 아내에게 맡겨야 했나 [이슈&톡]▶ 오늘(19일) 생일 맞은 이강인, SNS 악플로 여전히 '몸살' [이슈&톡]▶ 강경준, 세간의 비난 보다 장신영의 상처를 더 아파하길 [이슈&톡]▶ 중년의 ‘덕질’이 수상해 [신년기획]▶ 연예계 종사자 80인이 꼽은 2024 기대작 1위 '오징어 게임2' [신년기획]▶ "마약 노출 청소년 돕겠다"… 권지용의 선택은 노블리스 오블리제 [TD현장]티브이데일리 바로가기 ww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