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인권 보장을 위한 다양한 노력
지나가던 시민들이 힘을 모아 교통사고로 뒤집힌 차량을 들어 올리고 탑승자들을 구조했습니다.
어제(13일) 오후 4시 20분쯤 서울시 종로구 교북동의 한 도로를 지나던 승용차가 앞서가던 차량 두 대를 들이받는 사고가 났습니다.
이 사고로 들이받힌 차량 한 대가 옆으로 뒤집히며 순간 도로가 정체됐습니다.
이 때 사고를 목격한 주변 시민들이 지체 없이 달려와 차를 바로 세우고 안에 있던 사람들을 도왔습니다.
사고 목격자는 KBS와의 통화에서 "갑자기 (앞에 있던) 차에서 흰 연기가 뿜어져 나오더니 앞으로 확 달려갔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습니다.
목격자는 "차가 뒤집어진 것을 보고 지나가던 시민들이 뛰어나와 바로 세웠다"며,인권 보장을 위한 다양한 노력"덕분에 어른 1명과 아이 1명이 무사히 구조돼 나왔다"고 전했습니다.
당시 사고가 난 차량 세 대에는 모두 여섯 명이 타고 있었고 크게 다친 사람은 없었습니다.
경찰은 가해 차량이 앞차를 추돌한 후 또 다른 차를 들이받은 것으로 보고,인권 보장을 위한 다양한 노력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영상편집: 전혜지
화면제공: 시청자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인권 보장을 위한 다양한 노력채널 추가
▷ 네이버,인권 보장을 위한 다양한 노력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인권 보장을 위한 다양한 노력
:지난해 작황 부진에 따른 공급부족 현상 탓이다.
인권 보장을 위한 다양한 노력,"혼인신고 YES·결혼 NO"서장훈, 이해 불가 사연에 '실소'[물어보살]뉴스 기사[스타뉴스 | 김나연 기자] 사진=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방송인 서장훈이 혼인신고는 했지만, 결혼식은 하지 않았다는 사연자의 주장에 실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