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옌셰핑스 셰드라 if

델라크루즈 야구 - 포커 보드 게임

NO.1: 델라크루즈 야구

연합뉴스
연합뉴스
트럼프 전 대통령이 13일(현지시간) 경합주인 펜실베이니아에서 선거 유세를 하다가 총격 피습을 당했다.
 
연설중이던 이날 오후 6시 5분쯤(현지시간) 트럼프 전 대통령은 느닷없는 총성이 들리자 재빨리 몸을 숙여 연단 아래로 피했다.귀에 스친 총격으로 인해 오른쪽 귀를 움켜잡은 상태였다.
 
당시 현장 영상을 보면,트럼프 전 대통령은 청중의 오른쪽을 바라보며 연설을 하고 있을 때 첫번째 총성이 울렸다.
 
트럼프 전 대통령이 몸을 숙인 상태에서 총성은 두발 더 들렸다.곧바로 경호원들이 달려와 트럼프 전 대통령을 자신들의 몸으로 덮었다.이후 유세장에는 '엎드리라'는 경호원들의 목소리가 울려퍼졌다. 
 
트럼프 전 대통령이 몸을 피한 이후에도 총성은 계속됐다.10여 초 뒤 한발의 총성이 더 들렸고 청중들은 비명을 질렀다.
 
첫 번째 총성 뒤 30여초 뒤에는 중무장한 요원들이 연단에 올랐다.이후 "총쏜 사람이 쓰러졌다"는 목소리가 반복돼서 들린다.이때 총격범이 현장에서 제거된 것으로 보인다.

이후 경호원들은 "이동할 준비가 됐느냐"고 트럼프 전 대통령에게 물었고,다른 경호원들은 "이제 이동하자"고 소리친다.
 
첫 총성이 시작된 지 1분쯤 지났을 때 트럼프 전 대통령은 연단 아래에서 몸을 일으켰고,이때 한 경호원 "잠깐만요,델라크루즈 야구머리가 피투성이다"라고 외친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대피하면서 신발이 벗겨진 듯 경호원들의 부축으로 일어서면서 "내 신발을 좀 찾아달라"고 말했고,요원들은 트럼프 전 대통령을 중심으로 둥그렇게 에워쌌다. 
 
경호원들이 트럼프 전 대통령을 조금씩 이동시키려하자,트럼프 전 대통령은 "잠깐만"이라고 말한 뒤 경호원들 어깨 위로 자신의 주먹을 위로 치켜 올리며 불끈 쥐었다.이에 청중들은 "USA,USA,델라크루즈 야구USA"를 연호했다.
 
경호원들의 부축으로 구급차로 향하는 트럼프 전 대통령의 오른쪽 귀에서는 피가 흘러내렸고,청중들은 계속되는 트럼프 전 대통령의 주먹 제스처에 함성으로 화답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델라크루즈 야구

:경쟁자인 구글은 최근 생성 AI의 정확성이 떨어진다는 논란에 순다 피차이 CEO의 사임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커지는 상황이다.

델라크루즈 야구,김양진 기자어르신 살던 지역이 돌봄 서비스 공간 돼야 ―후보자와 같은 돌봄노동자를 코로나19 시기엔 필수노동자라 해서 재인식돼야 한다는 사회적 분위기가 형성되려다 윤석열 정부 들어 아예 논의가 사라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