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포커 훌라

【성남 스크린 야구】21-22 프리미어리그 순위|포커 훌라

NO.1: 성남 스크린 야구

현대엔지니어링 사옥.
현대엔지니어링 사옥.

[헤럴드경제=서영상 기자]현대엔지니어링이 협력사와의 상생을 위한 금융지원 프로그램 확대에 나선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기술보증기금과‘해외진출기업 금융지원 포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현대엔지니어링이 주관하는 해외사업에 동반진출하는 협력사의 자금마련을 지원하기 위함이다.

현대엔지니어링은 기술보증기금과 협업을 통해 건설업계 최초로‘해외동반진출 특례보증’을 협력사에 지원한다.해외동반진출 특례보증은 기술보증기금이 23년 9월 첫 시행한 2000억 원 규모의 보증지원 제도로,정부의 '수출금융 종합지원 방안'에 따라 마련된 맞춤형 지원방안이다.대기업과 협력하여 해외동반진출을 추진하고 있는 협력 중소·중견기업을 대상으로 해외 자회사의 운영자금 및 자회사에 대한 투자자금 보증지원을 위해 마련됐다.

협약에 따라,현대엔지니어링은 향후 해외법인을 보유 또는 보유예정인 협력사를 기술보증기금에 추천할 수 있다.기술보증기금은 이들 협력사에‘해외투자자금 보증’및‘해외사업자금 보증’을 제공하며,한도 및 보증비율 우대를 적용해 최대 200억 규모의 대출자금에 대해 최대 100%의 보증과 최저 수준의 보증료를 적용할 계획이다.

한편,현대엔지니어링은 협력사와의 상생을 위한 다양한 금융지원 제도를 마련,운영하고 있다.지난 2020년부터 협력사의 경영안정과 기술지원,성남 스크린 야구교육지원 등을 목적으로‘동반성장 투자재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까지 약 130억 원을 출연했다.또한,성남 스크린 야구협력사에 대한 저금리 대출을 지원하기 위한 1200억 원 규모의‘동반성장펀드’도 조성하고 있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기술보증기금과의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당사와 해외동반진출을 하는 협력사에 대해 추가적인 금융지원에 나설 수 있게 됐다”며 “당사는 금융지원 외에도 경영지원,교육지원,성남 스크린 야구기술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사를 지원하고 상생하기 위한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향후에도 협력사에 실질적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적극 도입해 나갈 생각이다”고 말했다.

성남 스크린 야구

:IB는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대학 입학 자격 시험 중 하나로 1968년 스위스에서 처음 시작돼 현재 150여 개국 5400여 학교에서 7000여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다.

성남 스크린 야구,IT매체 나인투파이브맥은 3일(현지시간) 애플이 M2 아이패드 에어의 GPU 사양을 10코어로 공개한 이후 9코어 기반이라고 수정했다고 보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