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총몇명 루시퍼
NO.2: 총몇명 루시퍼 몰아보기
스톨텐베르그 사무총장은 현지시간으로 어제(17일) 미국 워싱턴 D.C.의 싱크탱크 윌슨센터에서 행한 연설에서 "중국은 2차대전 후 유럽에서 발생한 가장 큰 무력 충돌을 고조시키는 동시에 서방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길 원하지만 어느 시점에는 둘 다 가질 순 없을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스톨텐베르그 총장은 "중국은 반도체와 그 외 다른 이중용도 품목과 같은 첨단 기술을 러시아와 공유하고 있다"면서 "작년에 러시아는 미사일,탱크,항공기 생산에 사용되는 (반도체 등) 정밀 전자부품 90%를 중국으로부터 수입했고,총몇명 루시퍼중국은 또한 러시아에 향상된 위성 역량과 위성 이미지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그는 또 북한이 러시아에 포탄 100만발 이상을,이란은 공격용 드론 1천기 이상을 공급했다면서 북한과 이란은 반대급부로 러시아로부터 미사일 및 핵 역량을 진전시킬 수 있는 기술과 물자를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어 "러시아와 아시아의 권위주의 우방국 간 연대가 확대함에 따라,총몇명 루시퍼(나토가) 인도태평양 지역의 우방국들과 긴밀히 협력하는 것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면서 한국,일본,호주,뉴질랜드 정상을 내달 워싱턴에서 열리는 나토 정상회의에 초청한 사실을 소개했습니다.
그러면서 다가오는 나토 정상회의의 의제 중 하나로 인도태평양에서의 글로벌 파트너십을 꼽았습니다.
[사진 출처 : 윌슨센터 홈페이지 캡처]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총몇명 루시퍼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총몇명 루시퍼채널 추가
▷ 네이버,총몇명 루시퍼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총몇명 루시퍼
:(사진=한국사진기자협회 사진공동취재단 제공) 2024.
총몇명 루시퍼,그러니까 전당대회 한 나흘 전이면 선고가 내려질 텐데 여기에 대한 영향은 없겠습니까?[봉영식] 두고 봐야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