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네오위즈 야구게임
NO.2: 네오위즈 야구
최근 동행복권 측은 즉석식 인쇄복권‘스피또2000’54회차 1등에 당첨된 여성 A 씨의 이같은 사연을 전했다.
A 씨는 지난달 부산 수영구 광안동에서 남자친구와 데이트를 하던 중 복권판매점이 보여 들어갔다고 한다.이들은 1장당 2000원인 스피또2000을 2만 원을 주고 10장을 구매했다.
이들은 당첨금을 확인했고 계속 2000원인 6등에 당첨이 돼서 여러 차례 다른 복권으로 교환했다.그러다가 마지막에 10억 원인 1등에 당첨된 것을 확인했다.2장을 세트로 구매해 총 20억 원을 수령하게 된 것이었다.
이후 두 사람은 각자 부모에게 전화해 곧바로 소식을 알렸다고 한다.
스피또2000의 1등 당첨금은 10억 원인데 2장으로 묶인 세트를 살 경우 1장이 당첨됐을 때 나머지 1장도 자동 당첨돼 총 20억 원을 받는 구조다.
A 씨는 “남자친구와 당첨금 20억 원을 10억 원씩 나눠갖고 집을 구매하는 데 보탤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올 초 어머니가 신년운세를 봤을 때 금전운이 있다는 얘기를 들었다”며 “또 최근에 어머니가 똥이 많이 나오는 꿈을 꿨다고 한다”고 전했다.
네오위즈 야구
:이에 대해 한국언론진흥재단은 "이런 보도는 네이버의 부실이 우월적인 자본관계에서 기인한다는 점을 강조하고, 총무성의 행정 지도의 정당성을 강조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네오위즈 야구,이재명 "尹대통령, 왕이 되려고 해"…연이틀 수도권 표심몰이"명품백? 말도 하기 싫다", 이종섭 주호주대사 논란엔 "무슨 개망신이냐""왕 흉보는 연극해도 잡아가지 않아"…'盧 비하 논란' 양문석 엄호 동탄호수공원 찾은 이재명 대표(화성=연합뉴스) 한종찬 기자 =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가 17일 오후 경기 화성시 동탄호수공원에서 화성 지역 후보들과 함께 지지자들에게 인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