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오이무침 레시피
NO.2: 오이무침 레시피 액젓
NO.3: 새콤달콤 오이무침 레시피
NO.4: 도라지 오이무침 레시피
NO.5: 어남선생 오이무침 레시피
NO.6: 중국식 오이무침 레시피
NO.7: 꺼거 오이무침 레시피
NO.8: 딘타이펑 오이무침 레시피
NO.9: 전현무 오이무침 레시피
NO.10: 키보 오이무침 레시피
[이데일리 원다연 기자] 신영자산운용은 국내 리츠와 공모주에 투자하는‘신영리츠공모주목표전환형부동산투자신탁(재간접형)’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종합운용사 인가를 받은 이후 부동산 관련 상품으로서의 첫 행보다.
펀드는 목표전환형 상품으로서,오이무침 레시피리츠 및 공모주 운용을 통해 펀드 수익률 10%에 도달하면 투자대상을 국내 채권 및 채권 관련 상장지수펀드(ETF) 등으로 전환하고 변동성을 축소해 만기까지 운용한다.
신영자산운용 투자전략본부 김대환 전무는 “예단하기 어렵지만,전 세계적으로 금리는 상단에 위치하고 있다고 판단된다”며 “향후 금리가 내려갈 확률이 높고,오이무침 레시피리츠의 수익성에 미칠 긍정적인 영향을 고려했을 시 리츠 자산에 우호적인 투자 환경”이라고 밝혔다.
고배당 리츠 전략 외에 이 상품의 알파는 공모주에 있다.김 전무는 “공모주는 그 자체로 시장에서 성장성을 인정받았고,과거 흐름을 돌이켜보면 상장 이후 평균적으로 우수한 주가 흐름을 보여왔다”며 “공모주가 속한 섹터 애널리스트와 의견 교류를 통해 해당 공모주의 재무적 안정성 측면보다는 성장성에 보다 주안점을 두어 가치평가 시 우수한 점수를 줄 수 있을 경우 수요 예측에 적극 참여를 통해 펀드 수익률 제고에 기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신영리츠공모주 상품은 중위험 ·중수익을 목표로 하는 투자자들에게 적합한 상품이다.선별적인 종목 선정을 통해,오이무침 레시피리츠 특성상 임대 수익을 기반으로 한 안정성을 확보할 수 있다.해당 상품은 7월 8일부터 12일까지 신영증권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며 추후 판매사를 확대한단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