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분데스리가 선수 득점순위
송영길,분데스리가 선수 득점순위강용석 등 상대 7억 손배소 일부 승소 돈봉투 의혹을 받고 있는 송영길 소나무당 대표가 12일 오전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열린 특정범죄가중처벌등에관한법률위반(뇌물)등 공판에 출석하고 있다.2024.6.12/뉴스1 ⓒ News1 이승배 기자
(서울=뉴스1) 이세현 기자 = 송영길 소나무당 대표에 대한 허위 성매매 의혹 영상을 게재한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가 송 대표에게 1000만 원을 물어줘야 한다는 1심 판결이 나왔다.
서울중앙지법 민사합의25부(부장판사 송승우)는 28일 송 대표가 강용석 변호사와 김세의 가세연 대표,분데스리가 선수 득점순위주식회사 가로세로연구소를 상대로 낸 7억 원대 손해배상 청구 소송에서 "피고들은 원고에게 공동으로 1000만 원을 지급하라"며 원고일부승소 판결했다.
가세연은 2021년 12월 올린 3편의 영상에서 송 대표의 성접대 의혹을 다뤘다.
앞서 2010년 지방선거 과정에서 경쟁후보가 송 대표를 향해 외국에서 미성년자 성접대를 받았다는 의혹을 제기했으나 대법원은 2013년 허위라고 판단한 바 있다.
분데스리가 선수 득점순위
:[기자]작업자가 지게차로 화물차에 가득 실린 포대를 들어 올려 공장으로 옮깁니다.
분데스리가 선수 득점순위,박 연구원은 "아이티엠반도체는 최근 글로벌 스마트폰 전략 고객사로의 공급이 결정됐다"며 "보호회로를 업그레이드하는 동향이 복수의 밸류체인에서 감지되고, 플래그십으로의 공급이 임박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