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지주막하출혈
NO.2: 지주막하출혈 골든타임
NO.3: 지주막하출혈 생존율
NO.4: 지주막하출혈 영어
NO.5: 지주막하출혈 완치
NO.6: 지주막하출혈 후유증
NO.7: 지주막하출혈 예후
NO.8: 지주막하출혈 원인
NO.9: 지주막하출혈 전조증상
NO.10: 지주막하출혈 수술후 관리
14일 국회 청문회서 이진숙 "광복절,건국절 말하기 때문에 답변 안 할 것"
"일본인입니까?"
이진숙 방송통신위원장이 "내일은 몇 회 광복절이냐"는 질문에 답변을 거부했다.
이 위원장은 14일 국회 과학기술방송통신위원회(과방위) 청문회에서 "내일은 몇 회 광복절인가"라는 이해민 조국혁신당 의원 질문에 "광복절,지주막하출혈건국절 관련해서 말씀하시기 때문에 그 문제에 대해 답변하지 않겠다"고 답했다.당시 이 답변은 광복절과 건국절 관련 논쟁이 있으니 답변하지 않겠다는 취지로 받아들여졌다.
참다못한 이해민 의원이 깊은 한숨을 내쉬면서 "여러 번 말문이 막힌다,지주막하출혈일본인인가"라면서 "왜 광복절이라고 얘기를 못 하나,내일은 제79회 광복절이다"라고 했다.
앞서 이 위원장은 "뉴라이트 사관은 친일적 사관이라는 것에 동의하나"라는 이 의원 질문에도 "예,아니오로 답할 수 없는 사안"이라고 했다.아울러 "일본군 위안부에 대해 강제성이 있다고 대답을 못 하나"라는 질문에도 이 위원장은 "지난번에 말씀드렸고,대한민국에선 사상의 자유가 있다"고 맞받았다.앞서 이 위원장은 국회 인사청문회 당시 일본군 위안부 강제성 여부에 대해 "논쟁적 사안"이라고 답변했는데,지주막하출혈기존 입장을 유지한다는 취지로 풀이된다.
이해민 의원은 "비뚤어진 역사 인식 가진 분들이 위원장에 있으면 안 된다","내일이 광복절인데 몇 회 광복절인지도 얘기 못하는 사람이 저 자리에 앉아 있다니 참담하다,여기에 대한 국민적 판단이 있을 것"이라고 했다.
이 위원장은 "마치 초등학교 학생에게 질문하듯 모욕적으로 느꼈기 때문에 답변하지 않았다"고 했다.앞서 광복절,건국절을 언급하면서 답변을 거부한 것과는 또다시 미묘하게 입장이 달라진 것이다.
최민희 위원장은 "그냥 답변하라,지주막하출혈그런 거에 왜 의미 부여를 하나,제 79회 광복절 아닌가"라고 했지만,이 위원장은 별다른 말을 하지 않았다.
지주막하출혈 영어
:닛케이는 "모두 시장 참가자들이 조기 금리 인상을 예상하고 있음을 시사한다"며 "거래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단기 금리의 미래를 예상한 트레이딩이 활발하다"고 분석했다.
지주막하출혈,50%의 기준금리 방향에 대해 오는 6월 11일 정례 통화정책회의를 열어 결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