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ac 밀란 스쿼드
NO.2: ac 밀란 스쿼드 추천
NO.3: ac 밀란 스쿼드 1000 억
NO.4: ac 밀란 스쿼드 1 조
NO.5: ac 밀란 스쿼드 급여 250
NO.6: ac 밀란 스쿼드 255
NO.7: ac 밀란 스쿼드 피파
NO.8: ac 밀란 스쿼드 피모
NO.9: ac 밀란 스쿼드 3000 억
NO.10: ac 밀란 스쿼드 260
방세환 광주시장 “축제 동안 세계적인 공연들을 선보일 것”
[헤럴드경제=박준환 기자]‘2024 WASBE 세계관악컨퍼런스 광주’의 서막을 알리는 사전 행사가 화려하게 열렸다.
15일 시에 따르면 지난 13일과 14일 이틀간 광주시청 광장과 광주대로 일원에서 수 천명의 시민들이 모인 가운데 퍼레이드와 에어쇼,ac 밀란 스쿼드K-MUSIC 페스티벌 등 2024 세계관악컨퍼런스 광주의 성공 개최를 위한 특별 축하공연이 이어졌다.
13일에는 청석공원 일원에서 특전사 고공낙하 퍼포먼스로 하늘을 화려하게 수놓으며 행사의 시작을 알렸다.
이어 광주대로 일원에서 열린 군악 및 의장대 거리 행진 퍼레이드에는 수 천명의 시민들이 운집한 가운데 육군 군악대와 해군 군악대의장대,ac 밀란 스쿼드해병대 군악대의장대 및 미8군 군악대와 전문 공연팀이 참여하는 퍼레이드가 90여분간 펼쳐졌다.
특히,14일에는 시청 상공 일대에서 공군 특수 비행팀 블랙이글스의 고난도 곡예공연 에어쇼로 관람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이날 블랙이글스는 광주시청 하늘에 태극마크와 하트 모양을 그리는 등 고난도 기동을 선보이며 갈채를 받았다.
에어쇼 이후 시청 다목적광장에서 열린 K-MUSIC 페스티벌에서는 STACY,골든차일드,ac 밀란 스쿼드권은비,ac 밀란 스쿼드정동하,ac 밀란 스쿼드이무진,알리,ac 밀란 스쿼드진성,한혜진 등 정상급 가수들이 대거 출연해 열기를 고조시켰으며 끝으로 수천여 발의 불꽃 쇼로 밤 하늘을 빛냈다.
방세환 시장은 “음악으로 하나 되는 광주를 위해 군악대와 의장대,블랙이글스를 지원해 준 국방부에 감사드린다”며 “축제 동안 세계적인 공연들을 선보일 것이며 즐겁고 재미있는 여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