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콜링우드 스쿨
NO.2: 콜링우드
NO.3: 콜링우드 카페
NO.4: 콜링우드 역사관
NO.5: 콜링우드 행궁동
NO.6: 콜링우드 표현론
NO.7: 콜링우드 맛집
NO.8: 콜링우드 정신병원
NO.9: 콜링우드 미학
NO.10: 콜링우드 예술
화웨이는 이동통신 박람회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상하이 2024(MWC Shanghai 2024)에서 '지능형 세상의 발전(Advancing the Intelligent World)'이라는 슬로건 아래 '상용 5G-A 체험 투어'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화웨이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별도 마련된 부스를 통해 5G-A 구축과 모바일 AI 시대에 필요한 AI 디바이스를 모두 지원하는 최신 제품과 솔루션을 선보인다.
화웨이는 전 세계를 선도하는 5G-A 이동통신사업자(이통사)와 6가지의 합의를 성공적으로 이끌어내고,콜링우드글로벌 이통사와 산업 고객 및 기타 기관과 협력해 AI 시대의 고품질 모바일 비디오 개발을 위한 공동 이니셔티브를 출범했다고 발표했다.
화웨이는 이번 MWC 기간 동안 글로벌 이통사 및 업계 관계자들과 만나 F5G-A 및 Net5.5G의 개발 방향성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올해 중동 및 중국을 선도하는 이통사들은 5G-A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시작했으며,콜링우드이 중 일부는 차별화된 경험 기반의 5G-A 네트워크 패키지를 출시하고 있다.
데이비드 왕 화웨이 이사회 이사 겸 ICT 인프라 운영 이사회 의장은 '5G-A 가속화 및 모바일 AI 시대 구축'을 주제로 기조연설하며 “이번 달을 기점으로 중국 내 5G 상용화가 5년 차에 접어들었다”며 “지난 5년간 상용 5G는 괄목할만한 성공을 거두며 전 세계 모바일 산업에 전례 없는 영향을 가져왔다.2024년은 5G-A 및 기타 AI 디바이스가 본격 상용화되며 모바일 AI 시대가 시작되는 해로,이 같은 기술은 지능형 서비스를 보편화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다가오는 시대는 인간과 기계의 상호 작용뿐 아니라 콘텐츠 제작과 모바일 디바이스를 변화시키고,사회에 활력을 불어넣으며,모바일 산업을 위한 기회를 창출할 것”이라면서 “화웨이는 새로운 비즈니스 가치 창출을 위해 'AI를 위한 네트워크'와 '네트워크를 위한 AI' 관점에서 5G-A 개발을 계속적으로 가속화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콜링우드 표현론
:중앙은행은 "인플레이션 전망이 악화돼 기준금리 인상이 불가피했다"며 "긴축적 통화 기조는 월별 인플레이션의 근본 추세가 크고 지속적으로 하락할 때까지 유지될 것"이라고 말했다.
콜링우드,해당 지역구에서 김 전 구청장과 경선을 하게 된 강병원 의원은 지난 24일 경선 결정에 대해 재심을 청구했지만 이날 당 중앙당공직선거후보자추천재심위원회는 “김 전 구청장 출마에 결격 사유가 없다”며 기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