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카지노 꽁머니사이트 꽁벤져스

w로또

NO.1: w로또

세차장에서 나와 보도로 진입한 차량에 아이가 부딪혀 넘어지는 모습./사진=한문철TV 캡처
세차장에서 나와 보도로 진입한 차량에 아이가 부딪혀 넘어지는 모습./사진=한문철TV 캡처보호자와 걷던 아이가 보도에 진입한 차와 부딪혀 넘어지는 사고를 당했다.차가 나오는 걸 확인하고도 아이를 챙기지 않은 보호자에게 비난의 화살이 돌아갔다.

14일 유튜브 채널 '한문철TV'에는 '차는 이미 다 나와 있는데 아이가 멈추지 않고 걸어가다가 쿵,w로또누가 잘못인가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차주가 제보한 영상에는 건물 뒤편 세차장에서 보도를 거쳐 도로로 진입하려던 차와 해당 차량에 부딪히는 아이의 모습이 담겼다.

아이와 함께 걷던 보호자는 차가 나오는 걸 확인한 후 걸음을 멈췄지만 뒤따라오던 아이는 차를 미처 보지 못했는지 직진하다 차에 부딪혔다.보호자는 아이가 넘어지고 나서야 상황을 인지하고 아이를 살폈다.

한문철 변호사는 "이미 보도를 가로막고 있는 상태에서 보행자가 앞을 보며 왔어야 한다는 측면에서는 제보자 잘못이 없어야 하겠다"면서도 "보도를 걷는 어린이들은 앞을 안 보고 하늘을 보거나 한눈팔며 걷는 경우도 있다.어린이가 일부러 부딪힌 게 아니고 보도를 가로막고 있던 것을 사고의 원인으로 본다면 제보자에게 잘못이 있다고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법원에서 어떻게 판단할지 잘 모르겠다"면서 "보도 침범 사고냐,w로또안전 운전 의무 위반으로 처리할 거냐가 문제다.저는 보도 침범 사고는 아니어야 한다는 의견"이라고 했다.

그는 "보도에 좌우를 살필 수 있는 반사경이 있었다.차가 나오다 부딪혔다면 보도 침범 사고이지만,w로또나와 있는 상태에서 어린이가 부딪히려 한다면 (운전자가) 반사경을 보고 아이를 향해 경적을 울렸어야 아닌가 싶다.그렇기에 안전 운전 의무 위반으로 처리되는 게 옳지 않겠나 하는 생각이다"라고 덧붙였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아이를 제대로 돌보지 못한 엄마의 무책임한 태도를 비판했다.

누리꾼들은 "애 엄마가 아이를 뒤에 두고 혼자 걸어가나.이해 불가다" "애도 애지만 엄마는 차 나온 거 봤으면 챙겨야지" "애가 가로수에 부딪히면 지자체 잘못인가?부모 잘못이 100%" 등 댓글을 남겼다.
세차장에서 나와 보도로 진입한 차량에 아이가 부딪혀 넘어지는 모습./사진=한문철TV 캡처
세차장에서 나와 보도로 진입한 차량에 아이가 부딪혀 넘어지는 모습./사진=한문철TV 캡처


w로또

:그는 "100세 시대엔 70대 중반까지 일해야 할 확률이 높기 때문에 40대 중반에도 30년이 남아 있다"며 "커리어는 예상보다 더 길고, 커리어 전반기 실패가 큰 상처로 남지 않는다면 마냥 실패가 아니라 내게 맞는 일과 환경을 찾아가는 과정이라고 할 수 있다"고 했다.

w로또,리모와·투미 등의 프리미엄 여행구 브랜드와 부테로·버윅·로크 등의 슈즈 브랜드, 안경 편집숍 '콜렉트' 등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