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말레이시아 타지키스탄 축구

네이버 맞고

NO.1: 네이버 맞고

3일 2차투표서도 가부동수로 부결.추후 일정 잡아 재선거 실시키로대전시의회 후반기 의장단 선출이 또다시 무산됐다.대전시의회는 3일 제280회 임시회 1차 본회의를 열고 의장·부의장선거 2차투표를 실시했으나,찬성과 반대표가 11표씩으로 똑같아 이번에도 의장단 구성에 실패했다.

이날 의장단 선거는 지난 6월 26일 열린 279회 임시회 본회의에서 끝내지 못한 의장선거 2차투표로 진행됐다.당시 1차 투표결과 11대 11로 동수가 나와 1인 출마한 김선광 의원이 의장으로 선출되지 못했으며,네이버 맞고이어 2차 투표를 실시하려 했으나 김 의원을 미는‘소장파’의원들이 본회의에 불참해 본회의가 열리지 못했다.

대전시의회 280회 임시회 본회의가 열려 의장선거를 위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강일 기자]
대전시의회 280회 임시회 본회의가 열려 의장선거를 위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강일 기자]

이와 관련 대전시의회는 법률 자문을 거쳐,지난달 26일 1차 투표에 이어 이날 2차투표를 실시했으며,2차투표 결과도 찬성과 반대표가 11표씩 똑같아 김선광 의원의 의장 선출은 부결됐다.

대전시의회는 추후 일정을 잡아 의장단 선거를 치른다.의장의 경우 새로 후보등록 절차를 거치며,네이버 맞고부의장 2명은 기존에 등록한 이한영,황경아,네이버 맞고송대윤 의원을 대상으로 투표를 진행키로 했다.

네이버 맞고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에게 이혼에 따른 재산 분할로 1조3천억원이 넘는 금액을 지급하라고 항소심 법원이 판결했다.

네이버 맞고,가맹본부 측은 "기존에는 발주 수량을 예측해 미리 상품을 만들어두거나 당일 급하게 생산했기 때문에 재고, 결품이 발생하는 등 어려움이 있었다"며 "익일 입고로 시스템을 변경하면 생산 시간을 안정적으로 확보해 품질을 향상하고 손실을 줄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