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닷슬래시대시 리워드

극혐 삼국지 월드컵|【kbo churchill】

NO.1: 극혐 삼국지 월드컵

가수 임영웅이 유튜브 라이브 도중 여초 커뮤니티에서 자주 사용하는 특정 용어를 사용해 남성 비하 논란이 제기됐다.photo 유튜브 화면 캡처
가수 임영웅이 유튜브 라이브 도중 여초 커뮤니티에서 자주 사용하는 특정 용어를 사용해 남성 비하 논란이 제기됐다.photo 유튜브 화면 캡처


국민 트로트 가수 임영웅이 유튜브 라이브 도중 여초 커뮤니티에서 자주 사용하는 특정 용어를 사용해 남성 비하 논란이 일고 있다.

지난달 30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임영웅이 지난 16일 진행한 생일 기념 라이브 방송 도중 '드릉드릉'이라는 단어를 쓴 것을 지적하는 댓글들이 나오고 있다.

임영웅은 해당 방송에서 "입이 근질근질하다.하고 싶은 말은 많지만 참도록 하겠다.앞으로 여러분 만나 뵐 기회,극혐 삼국지 월드컵만날 수 있는 시간 많이 마련할 예정이다"라며 "저도 몸이 근질근질하고 마음이 드릉드릉한다.여러분에게 좋은 모습 보여드릴 시간 많이 마련할 것"이라고 했다.

다음 달 중순에 촬영이 시작되는 tvN 예능 '삼시세끼 어촌편'에 출연한다는 기대감을 내비치는 과정에서 해당 단어를 쓴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남초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비판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누리꾼들은 "임영웅 실망.페미(니스트) 용어인 걸 모르나" "뉴스만 봐도 드릉드릉이 뭔 말인 줄 알지 않나" "마음이 드릉드릉한다는 건 무슨 뜻이냐" "임영웅 음반 불매운동 들어가야 한다.엄마에게도 말해야 겠다" 등 날선 반응을 보였다.

앞서 드릉드릉이란,극혐 삼국지 월드컵사전적 의미로 '크고 요란하게 자꾸 울리는 소리'지만,극혐 삼국지 월드컵일부 여초 커뮤니티에서 '안달 난 상태'라는 남성 혐오 표현으로 사용되고 있다는 것이 이유다.

논란이 되자 임영웅 팬들은 "이게 페미(니스트) 용어인지도 몰랐다"며 "요즘 젊은 친구들 사는 게 힘들까?왜 의미 없는 혐오에 얽매여서 서로 미워하고 단어 하나에 온갖 의미 부여를 해서 서로 괴롭히고 있는지 참 속상하다"고 댓글을 남겼다.

또 다른 팬은 "엄한 곳에 에너지 쓰지 말고,극혐 삼국지 월드컵그럴 시간에 나를 행복하게 하는 걸 찾아가라" "세상을 혐오의 눈으로 보며 싸울 생각만 하지 말고 뭐든 사랑의 눈으로 보는 연습을 해라"라며 안타까운 반응을 보였다.

※주간조선 온라인 기사입니다.

극혐 삼국지 월드컵

:3시간 동안 SNS 라이브 방송···네티즌과 '즉문즉답'도 넘는 일부 댓글에는 "나가주세요" 정색소통(?) 지친 네티즌은 "내일 출근해야···" 읍소휴대전화 과열에 방송 중단 해프닝도 감동연 경기도지사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서울경제] 29일 밤 9시30분에 시작한 '평화누리자치도(경기북도 분도)를 반대합니다' 도민 청원과 관련한 김동연 경기도지사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이 자정을 넘긴 30일 오전 0시27분에 끝났다.

극혐 삼국지 월드컵,롯데홈쇼핑 관계자는 "비대면 소통에 익숙해져 이성과의 관계 형성에 어려움을 겪는 MZ세대(1980~2000년생)를 위해 업계 최초로 연애 수강권을 판매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MZ세대의 입장에서 실제 수요가 높은 이색 상품을 발굴해 지속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