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한화 이글스 슬롯

현구

NO.1: 현궁

NO.2: 현궁 디시

NO.3: 현궁차

NO.4: 현구탁

NO.5: 현구

NO.6: 현구구현

NO.7: 현귀

NO.8: 현귀연

NO.9: 현국방부장관

NO.10: 현군

세브란스 이어 서울아산병원도 휴진 예고
올특위,현구2차 회의 통해 집단 휴진 등 논의[이데일리 김형환 기자] 세브란스병원 교수들이 지난 27일부터 무기한 휴진에 들어간 가운데 대한의사협회(의협)가 오늘(29일) 회의를 열고 향후 투쟁 방식을 결정한다.

지난 9일 서울 용산구 대한의사협회의 모습.(사진=노진환 기자) 의협이 29일 의대 교수,현구시도의사회장 등으로 구성된‘올바른 의료를 위한 특별위원회(올특위)’2차 회의를 열고 집단 휴진 등 향후 대응 방안을 논의한다.올특위는 전공의들의 반발 등으로 임현택 의협 회장을 제외하고 구성됐다.

서울대병원이 무기한 휴진을 중단하고 서울서울병원,현구서울성모병원 등이 휴진 동참을 보류하며 집단 휴진 움직임이 다소 누그러드는 분위기가 조성된 바 있다.이러한 상황에서 세브란스병원 교수들이 지난 27일부터 무기한 휴진에 들어가고 서울아산병원 교수들도 다음달 4일부터 휴진을 예고하며 다시 한 번 집단휴진 분위기가 만들어지고 있다.

앞서 지난 22일 올특위는 1차 회의를 열고 집단 휴진 등에 대해 별 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올특위는 “형식,현구의제에 구애 없이 대화가 가능하다는 20일 정부 입장을 환영한다”며 “2025년 정원을 포함한 의정협의에 참여할 의사가 있다”는 입장만 밝힌 바 있다.

환자 단체는 의료계의 집단 행동 움직임에 크게 반발하고 있다.한국환자단체연합회(환단연)는 내달 4일 서울 종로구 보신각 앞에서‘의사 집단 휴진 철회 및 재발 방지법 제정 촉구 환자 총궐기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들은 “자의 불안과 피해를 도구로 정부를 압박하는 의료계의 투쟁방식에 환자단체들은 더는 인내하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현궁차

:28일(현지시각) 키이우인디펜던트 등에 따르면 폴란드 국방부는 전날 성명을 내고 미국과 재즘(JASSM)-ER 장거리 순항미사일 구매 계약을 마무리한다고 밝혔다.

현구,서우석 육군 공보과장은 28일 국방부 정례브리핑에서 "해당 사건에 대해 강원경찰청으로 이첩한다"며 "육군은 이번 사안의 중요성을 명확히 인식한 가운데 민간 경찰과 함께 협조해 조사를 진행했고, 조사 과정에서 군기훈련 간에 규정과 절차에서 문제점이 식별됐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