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플러시 드로우
NO.2: 플러쉬 드로우
NO.3: 플러시 드로우 확률
NO.4: 넛 플러시 드로우
NO.5: 백도어 플러쉬 드로우
곽튜브는 지난 26일 유튜브 '스튜디오 와플'의 '덜 지니어스2′ 코너에 출연해 '학창 시절 친구들이 지금의 곽튜브를 보면서 하는 이야기가 있냐'는 물음에 "학창 시절 친구가 없다"고 답했다.
이에 진행자가 "그때 괴롭혔던 친구들에 영상 메시지 한마디"라고 하자,플러쉬 드로우곽튜브는 잠시 고민하다 "너네 얼마 벎?"이라고 말했다.
함께 출연한 유튜버 빠니보틀이 "근데 (가해자들도 돈을) 잘 버는 거 아니냐"고 말했고,플러쉬 드로우곽튜브도 "보통 그런 애들이 잘 번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곽튜브는 과거 자신이 학폭 피해자임을 밝힌 바 있다.
학창 시절 내내 괴롭힘을 당하다 고등학교를 자퇴했고,플러쉬 드로우한동안 은둔생활을 했다고 고백했다.은둔생활 중 해외 축구 경기 중계만 보다 '한국인 없는 데서 지내고 싶다'는 생각에 해외여행을 시작했다고 설명했다.
누리꾼들은 곽튜브의 일침에 통쾌하다는 반응을 보였다.누리꾼들은 "잘 사는 게 최고의 복수",플러쉬 드로우"통쾌하다.한마디로 정리했다",플러쉬 드로우"곽튜브 눈물 기억하는데 밝게 웃는 모습 너무 보기 좋다" 등의 격려를 보냈다.
넛 플러시 드로우
:또한 민씨가 우리은행으로부터 부실대출을 받을 위법한 목적으로 회사를 설립했기에 그 회사 주식은 한·중 투자협정상 보호되는 투자에 해당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플러쉬 드로우,8%로 비중이 늘다 1주차(새해 첫주)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