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토트넘 대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통계
우수 연구 성과 공유·배터리 인재 양성
이 행사는 국내 배터리 업계 맏형인 LG에너지솔루션과 국내 관련 학계 인재들이 우수 연구 성과를 공유함으로써 배터리 연구개발(R&D) 생태계를 활성화하고,토트넘 대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통계미래 우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다.지난해 국내 배터리 업계 최초로 개최된 데 이어 올해 2회째를 맞았다.
올해는 국내 총 14개 대학 주요 교수진,석·박사 학생 약 200여 명이 참석했다.
‘제2회 LG에너지솔루션 산학협력 콘퍼런스’는 ▲대학 연구진들의 배터리 산학협력 연구 우수 성과 발표 ▲대학원생 연구성과 포스터 발표 ▲LG에너지솔루션 채용 설명회 등으로 진행됐다.
산학협력 우수 성과 발표에는 국내 배터리 석학들이 배터리 소재부터 분석,토트넘 대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통계BMS,제조지능화,차세대 배터리 기술에 이르기까지 50여 건의 과제를 직접 소개했다.
이와 함께 대학별 대학원생들의 연구 성과를 선보이는 포스터 발표 세션도 마련돼,토트넘 대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통계우수 포스터 24개를 선정해 포상하기도 했다.우수 포스터 선정자에게는 소정의 상품과 함께 향후 LG에너지솔루션 입사 희망 시 서류전형 면제 및 특별전형 등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이날 LG에너지솔루션은 채용설명회를 열어 회사의 미래 성장 비전과 전략방향,직무 역할과 인재 성장 프로그램 등을 소개했다.특히,각 사업부 직무와 역할에 대해 참석자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고,커리어 설계도 지원하는 등 미래를 이끌어 갈 인재 확보에 총력전을 벌였다.
김제영 LG에너지솔루션 CTO(최고기술책임자) 전무는 “학계의 우수한 성과를 공유하는 이번 콘퍼런스를 통해 당사의 기술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하고 미래 인재를 확보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산학협력을 진행해 미래 산업을 선도하고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