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엔트리라면 월드컵
중국 2분기 경제성장률이 4.7%를 기록하며 시장 전망치를 하회했다.올해 성장률 목표치 약 5% 달성에도 적신호가 켜졌는데,엔트리 라면 월드컵소비 둔화가 성장률을 끌어내렸다.미국에서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당선 가능성이 높아지면서 '트럼프 2기' 출범 시 수출보다 내수에 집중해야 하는 중국의 부담이 증폭되고 있다.
중국 국가통계국 대변인은 보도자료를 통해,엔트리 라면 월드컵"단기적으로는 기상이변,폭우,홍수 등 일시적 요인의 영향으로 2분기 경제 성장률이 하락했으며,엔트리 라면 월드컵이번 통계는 현재 중국 내 수요가 미진한 점 등 경제 운용의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음을 반영한다"고 밝혔다.
이날 공개된 소비 지표도 중국 경기에 대한 불안감을 증폭시켰다.6월 중국 소매판매는 지난해 동월 대비 2% 증가에 그치며 전월 기록한 3.7%는 물론 시장 예상치인 3.3%에도 못 미쳤다.6월 산업생산액도 작년 동월 대비 5.3% 증가하며 전월(5.6%)에 못 미쳤지만,시장 예상치인 5%는 넘었다.
중국 경제매체 차이신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중국 경제는 5% 성장했으며 이중 최종소비지출의 공헌도가 60.5%에 달할 정도로 소비의 비중이 높다.루팅 노무라홀딩스 수석 이코노미스트는 "소비 증가 둔화를 바꾸기 위해서 중국 정부는 가계 자산의 약 70%를 차지하는 부동산 시장을 안정시킬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중국공산당은 18일까지 시진핑 총서기 주재로 진행될 제20기 중앙위원회 제3차 전체회의(20기 3중전회)를 시작했다.3중전회는 5년마다 개최되는 공산당 전국대표대회(당대회) 사이에 7차례 열리는 전체회의 중 세 번째 회의라는 의미로,엔트리 라면 월드컵그동안 주요 경제정책을 발표해왔기 때문에 이번에 부양책이 나올 것인지에 시장은 주목하고 있다.
엔트리라면 월드컵
:동시에 자치구 관제센터에서 위치 및 인근 CCTV 등을 확인 후 센터 내에 상주하고 있는 경찰이 가게 인근 순찰차 등에 출동을 요청하게 된다.
엔트리 라면 월드컵,박진실 마약전문 변호사는 "미국의 경우 미성년자가 음료수에 몰래 넣어진 GHB를 마시고 사망한 사건 이후 GHB 를 가장 위험한 단계의 마약으로 규정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