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efl cup

스포츠베팅사이트 - ID=2024-12-04%2Fcuoptb.html

NO.1: 스포츠베팅사이트

국과수,위드마크 공식 활용해 열중알코올농도 0.15%판단
검찰 "충분히 관련자료 검토,현재로선 공소장 변경 안할 듯"

구속된 가수 김호중.연합뉴스
구속된 가수 김호중.연합뉴스


음주 뺑소니를 해 구속된 가수 김호중씨의 사고 당시 혈중알코올농도가 면허취소 수치의 2배가 넘는다는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이하 국과수)의 소견이 나왔다.검찰은 김호중을 구속기소할 때 음주운전 혐의는 제외했는데,스포츠베팅사이트국과수의 이같은 소견에도 공소장은 변경되지 않을 전망이다.

25일 MBN에 따르면,최근 국과수는 '위드마크(Widmark)' 공식을 활용해 김 씨의가 사고를 냈을 때 혈중알코올농도를 0.15% 이상으로 판단했다.이는 면허취소 수치인 0.08%의 2배 수준에 이르는 정도다.

'위드마크'는 성별과 체중 등을 고려해 마신 술의 양,알코올 도수 등을 토대로 특정 시점의 혈중알코올농도 추정치를 역추산하는 기법으로,국과수는 이런 감정 결과를 수사기관에 넘겼다고 밝혔다.

김 씨는 지난 18일 음주운전 혐의는 제외되고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위험운전치상·도주치상,도로교통법상 사고 후 미조치,스포츠베팅사이트범인도피 교사 혐의만구속 기소됐는데,검찰은 국과수의 이같은 판단에도 공소장이 변경될 가능성은 낮다고 했다.검찰 관계자는 MBN에 "국과수 감정 결과 등 관련 자료를 검토해 현재로써 공소장이 변경될 가능성은 적다"고 했다.

앞서 경찰은 사고 당시 김씨 혈중알코올농도를 면허정지 수준 '0.031%'로 추정하고,스포츠베팅사이트음주운전 혐의를 그에게 적용했다.반면 검찰은 위드마크 공식을 활용한 역추산 결과만으로 유죄를 입증하기 어렵다고 봤다.

한편,김 씨는 지난달 9일 오후 11시 40분 쯤 술을 마시고 차량을 운행하다 서울 강남구에서 반대편 도로에 정차하고 있는 택시를 박고 달어났다.사고 3시간 뒤 매니저 장모씨가 김씨 옷을 입고 경찰서를 찾아 본인이 운전자라며 허위 자수를 했지만,이는 곧 거짓으로 드러났다.

이후 김 씨는 사고 17시간이 지나서야 경찰에 출석했다.그는 처음에 음주 의혹을 강력히 부인했지만,CCTV 영상과 증언 등 음주 정황이 드러나면서 사고 열흘 만에 음주 사실을 뒤늦게 인정했다.

스포츠베팅사이트

:김영득 얼티엄셀즈 테네시 법인장은 "30년 이상 쌓아온 풍부한 양산 경험과 기술리더십을 바탕으로 역대 최단 기간 수율 90% 이상을 달성했다"고 말했다.

스포츠베팅사이트,따라서 거기 있는 의원이 1명이 무슨 개인적 사유로 의원직이 박탈되면 정당 몫을 채워줘야 되기 때문에 그다음 순위자가 계승을 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