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루카스 바스케스 통계
일론 머스크 테슬라 창업자는 12일 “X(옛 트위터)에 대한 대규모 디도스 공격을 감지했다”고 밝혔다.머스크는 이날 오후 8시(한국 시각 13일 오전 9시)부터 공화당 대선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과 라이브 대담을 가질 예정이었지만,루카스 바스케스 통계30분 넘게 접속 장애가 이어지고 있다.
머스크는 이날 “최대 800만명까지 동시 접속이 가능하도록 시험을 했지만 X에 대규모 디도스 공격이 발생한 것을 감지했다”며 “우선 인터뷰를 진행한 뒤 트럼프와의 대화 전문 오디오를 올릴 것”이라고 했다.대선을 앞두고 성사된 머스크와 트럼프의 대담은 큰 주목을 받았다.머스크는 올해 대선에서 트럼프 지지를 선언한 상태다.지난해 5월에도 론 디샌티스 플로리다 주지사가 대선 출마 선언을 하고 머스크와 X를 이용한 대담을 가졌지만,루카스 바스케스 통계접속이 끊기고 소리가 들리지 않는 등 장애가 20분 넘게 이어졌다.
루카스 바스케스 통계
:"대통령의 권한인 행정조치로 시행되는데, 현재 불법 이민자가 하루 평균 2천5백 명이 넘고 있어서 즉각 시행될 것으로 보입니다.
루카스 바스케스 통계,거점 국립대 의대 교수 1000명 증원…연휴 의료대란 분수령뉴스 기사■ 오늘 시한… 정부, 복귀 촉구교수진 증원… 교육 부실 해소이상민 “의료개혁 마지막 기회전공의들 현명한 결정 바란다”정부가 집단사직서를 내고 병원을 이탈한 전공의들의 복귀 시한인 29일 환자들이 기다리고 있는 의료 현장에 돌아오라고 촉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