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의 도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한국계 랍비 안젤라 워닉 북달
여의도순복음교회서 기자회견
한국계 미국인이자 미국 최초의 아시아계 랍비(유대교 율법학자)인 안젤라 워닉 북달 랍비(사진)가 한국 언론을 만났다.그는 18일 여의도순복음교회가 '이스라엘 유대교와 한국의 만남이 가져올 시너지 효과'를 주제로 서울 콘래드호텔에서 주최한 기자회견에서 "두 나라는 모두 외세의 침입을 겪었고 자국의 문화를 말살하려는 위협에 대항한 경험이 있다"며 "자녀 교육과 가정의 가치가 중시되고 정보기술(IT) 산업이 발달하는 등 유사한 특성을 가졌다"고 밝혔다.
박달 랍비는 이스라엘이 한국을 참고할 점으로는 세계에 퍼진 K문화의 힘을 꼽았다.이스라엘 사람들은 새로운 생각을 고안하고 도전하는 데 뛰어나지만 그것을 전파하는 것에는 약하다는 것이다.그는 "문화에 관심이 생기면 그 나라의 모든 것을 알고 싶어지는데 한국은 문화의 전파에 있어서는 이미 마스터의 수준"이라며 "이스라엘이 한국을 배워 자국의 가치를 알리는 능력을 키운다면 세계인들이 이스라엘에 더 많은 연대감을 갖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형주 기자]
북한의 도박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북한의 도박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87%(11만6100→7만9100원) 떨어진 상태다.
북한의 도박,이 사고로 버스에 타고 있던 승객 A 씨(76·여)가 크게 다쳐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끝내 숨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