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덜랜드 afc 대 사우샘프턴 fc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 연인 사생활 무단인용 의혹' 정지돈 "판매 중단"
소설가 정지돈이 전 연인의 과거 일화를 허락 없이 작품에 인용했다는 의혹과 관련해 전 연인에게 사과하고 출간된 작품의 판매 중단을 출판사에 요청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정 작가는 어제(25일) 입장문을 내고 "작품 속 캐릭터 '권정현지'의 이름을 보고 전 연인 김현지 씨가 받을 충격과 아픔을 깊이 고려하지 못했다"며,선덜랜드 afc 대 사우샘프턴 fc 라인업"저의 부주의로 벌어진 일이며 제 잘못"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소설 '야간 경비원의 일기'는 판매를 중단하고,선덜랜드 afc 대 사우샘프턴 fc 라인업'브레이브 뉴 휴먼' 또한 가능한 조치를 취하겠다고 알렸습니다.
앞서 정 작가와 과거 연인 관계였던 김현지 씨는 작가의 두 작품이 자신의 이야기를 허락 없이 인용했다며 문제를 제기했습니다.
▶롯데 손호영,선덜랜드 afc 대 사우샘프턴 fc 라인업허벅지 부상으로 올스타전 출전 무산
프로야구 롯데의 내야수 손호영이 부상으로 인해 생애 첫 올스타전 출전 기회를 놓치게 됐습니다.
롯데 김태형 감독은 "햄스트링을 다친 손호영은 회복까지 3주 정도 시간이 걸린다"고 밝히며 "올스타전도 못 나간다"며 아쉬워했습니다.
지난해까지 LG 트윈스에서 '만년 유망주'로 벤치만 달구던 손호영은 올 시즌 초반 트레이드로 롯데 유니폼을 입은 후 야구 인생의 꽃을 활짝 피우고 있는데요.
특히 지난 4월 17일부터 이번 달 21일까지 역대 프로야구 기록 공동 3위에 해당하는 30경기 연속 안타 행진을 이어가면서 올스타전 추천 선수로 이름을 올리기도 했는데,선덜랜드 afc 대 사우샘프턴 fc 라인업부상으로 전반기를 조기 마감하게 됐습니다.
▶맥도날드,선덜랜드 afc 대 사우샘프턴 fc 라인업오늘부터 감자튀김 판매 재개
공급망 문제로 감자튀김 판매를 중단했던 한국맥도날드가 중단 엿새 만인 오늘(26일)부터 감자튀김 판매를 순차적으로 재개한다고 밝혔습니다.
감자튀김 판매가 다시 시작되면서 버거와 콜라,선덜랜드 afc 대 사우샘프턴 fc 라인업감자튀김 등을 함께 제공하는 세트 메뉴 판매도 재개할 예정입니다.
아울러 감자튀김 수급이 정상화될 때까지 세트 메뉴 주문 고객에게 추가 금액 없이 사이드 메뉴를 변경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