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대구 월드컵 cgv
미래에셋자산운용 로고
[미래에셋운용 제공]
(서울=연합뉴스) 김태균 기자 = 미래에셋자산운용은 미국 우량 배당주에 투자하고 커버드콜 전략을 병행하는 '미래에셋미국배당프리미엄펀드'의 순자산이 1천억원을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해당 펀드의 순자산은 24일 종가 기준 1천186억원으로 작년 말 438억원에서 반년 만에 3배로 늘었다.
펀드의 주 투자 종목은 마이크로소프트,대구 월드컵 cgv애플,대구 월드컵 cgv엔비디아 등이다.
커버드콜을 통해 주가 하락에도 대비한다.이 기법은 콜옵션(주식을 특정 가격에 살 수 있는 권리)을 매도해 하락장 때 별도 수익(옵션 프리미엄)을 얻는다.
이 펀드는 언헷지(UH)형과 헷지(H)형 2가지가 있다.달러화 강세에 따라 원·달러 환율의 상승 성향에 투자하려면 언헷지형을,대구 월드컵 cgv반대로 원화 강세를 염두에 두면 헷지형을 택하면 된다.
미래에셋자산운용 WM연금마케팅부문장 손수진 상무는 "이 펀드는 미국 우량 배당주에 커버드콜 전략을 더해 변동성은 완화하고 배당과 옵션 프리미엄의 꾸준한 수익을 추구한다"며 "개인연금 및 퇴직연금 등으로 미국 시장에 장기로 투자하려는 경우에 적합하다"고 말했다.
대구 월드컵 cgv
:이 행사에는 미리 등록을 마친 시민, 사회적기업, 비영리단체가 의류, 가방, 도서 등 재활용이 가능한 생활용품을 판매한다.
대구 월드컵 cgv,2년 넘기는 우크라 전쟁…'11월 미 대선' 주시하는 푸틴뉴스 기사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로 접근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