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맨체스터 시티 fc 챔피언스리그 경기
대한제당 인천제당공장 방문
6월 국제원당값,맨체스터 시티 fc 챔피언스리그 경기지난해 정점 대비 32.2% 하락
"할당관세 0% 연말까지 연장 등 경영부담 완화"[세종=이데일리 김은비 기자] 송미령 농림축산식품부가 25일 제당업계를 만나 “원당 국제가격 하락분을 국내 제품 가격에 반영될 수 있도록 협조해 달라”고 요청했다.
국제 원당가격은2022년 6월 1파운드당 18.8센트로 오름세를 보이기 시작해,맨체스터 시티 fc 챔피언스리그 경기지난해 11월 1파운드당 27.9센트로 정점을 찍은 이후 지난 6월 기준 18.9센트로 32.2%하락했다.
송 장관은 “정부는 올해 6월까지 적용 예정이었던 원화 할당 관세 0%로 인하를 연말까지 연장하는 등 제당업계의 경영부담 완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원당 국제 가격 하락분이 국내 제품 가격에 반영될 수 있도록 협조해 달라”고 말했다.
대한제당은 “지난해 국제 원당 가격 상승 영향으로 고가로 이미 구매한 물량이 아직 소진되지 않았다”며 “인건비·에너지 비용 상승 등으로 경영비 부담이 커지고 있다”라고 말했다.
맨체스터 시티 fc 챔피언스리그 경기
:2003년 나고야에서 처음 무대에 오른 뒤 2022년 9월 나고야공회당에서 두 번째 무대에 올라 이틀 간 약 900여명이 관람했다.
맨체스터 시티 fc 챔피언스리그 경기,우성민 동북아역사재단 연구위원은 "전국적으로 통일된 중국의 국정교과서 체제에서 자국 중심 역사교과서 서술이 학생들에 미치는 파급력은 무척 크다"며 "이러한 역사 인식이 이웃한 국가와의 상호 이해와 우호 교류를 저해하는 요소가 될 수 있는 만큼 중국 학계와의 공동 연구가 중요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