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슬림 샐러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해수부는 오늘(2일) “사전 타당성 조사를 거쳐 부산·울산항과 미국 시애틀·타코마 항 간 컨테이너선 항로와 자동차 운반선 항로를‘예비 녹색해운항로’로 선정했다”고 밝혔습니다.
녹색해운항로는 무탄소 연료 또는 친환경 기술을 활용한 해상운송 전 과정에서 탄소배출이 없는 항로를 의미하며,국제해사기구의 탄소규제 강화에 따라 친환경 해운·조선 산업을 주도하려는 국가의 주요 핵심 정책 수단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해수부는 올해 기술적,제도적,경제적 타당성 분석을 통해 세부 로드맵을 수립하고,내년에는 친환경 연료 공급 기술 등에 대한 연구개발 사업 수행,민관 합동 실증 등을 추진해 2027년부터 녹색해운항로를 운영할 계획입니다.
해수부는 “한미 간 녹색해운항로 운영 이후 컨테이너 선박 한 척이 부산항과 시애틀항 사이를 1년 동안 무탄소 연료로 운항한다고 가정할 경우,자동차 약 32,잇슬림 샐러드000여 대의 연간 탄소배출량에 달하는 탄소를 저감하는 효과가 있을 것으로 예측된다”고 설명했습니다.
해수부는 호주,싱가포르,잇슬림 샐러드덴마크 등 주요 해운국과 녹색해운항로의 확대·연계도 함께 추진할 계획입니다.
해수부는 오늘 열린 국무회의에서 이와 같은 내용이 담긴‘글로벌 녹색해운항로 추진전략’을 보고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해수부 제공]
잇슬림 샐러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잇슬림 샐러드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계명대 실크로드연구원, '위대한 유산 아제르바이잔' 출간뉴스 기사계명대 실크로드연구원(원장 김중순)이 경북도의 지원을 받아 출간한 『위대한 유산 아제르바이잔(계명대 출판부·400쪽)』.
잇슬림 샐러드,2022년 8월 공공지능정책관으로 승진 한뒤, 이후 행안부가 재난 관련 IT부서 3개를 통합해 만든 재난안전정보센터의 초대 센터장에 선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