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북일고 출신 야구선수
이번 박람회에는 전국 5개 광역의회,35개 기초의회 등 40여 개 기관 단체 등이 참여했다.
대전시의회는 역동적인 의정활동을 담은 홍보 동영상과 사진으로 홍보부스를 구성·전시해 박람회를 찾은 관람객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그 결과 대전시의회가 대상을 차지했고,이어 부산시의회가 최우수상을,북일고 출신 야구선수경상남도의회가 우수상을 받았다.
이상래 의장은 "대전시의회의 우수한 의정 성과가 대외적으로 인정받아 대상이라는 큰 영광을 누리게 돼 매우 기쁘다"며 "'시민 중심의 열심히 일하는 의회'를 만드는 데 동참해 준 동료 의원들과 이 영광을 나누고 싶고,북일고 출신 야구선수박람회 준비에 노고를 아끼지 않은 홍보소통담당관 직원들께 감사드린다"는 소감을 전했다.
북일고 출신 야구선수
:유튜브 캡처그의 동영상 중 최다 조회수를 기록한 것은 2년 전 드라마 ‘오징어 게임’을 모방해 촬영한 영상이다.
북일고 출신 야구선수,정규장 5%·시간외 거래 18%↓…"AI 서버 수주 잔고 깊은 인상 못줘" 델 테크놀로지 로고[샌프란시스코 (샌프란시스코=연합뉴스) 김태종 특파원 = 인공지능(AI) 수혜주로 주목받으며 상승세를 이어가던 미국 서버업체 델 테크놀로지(이하 델) 주가가 실적 발표날인 30일(현지시간) 급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