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브라이튼하우스 한남
NO.2: 브라이튼하우스 한남 후기
NO.3: 브라이튼하우스 한남 가격
NO.4: 브라이튼하우스 한남 주차
경기 양주시에도 호우주의보 발효
3시간 강우량 60㎜ 이상일 때 내려져
[서울=뉴시스]홍연우 기자 = 서울 전역에 폭염경보가 발효 중인 가운데 서남권에 호우주의보가 내려졌다.
기상청은 14일 오후 4시50분을 기해 서울 서남권에 호우주의보를 발효했다.
특보가 내려진 지역은 강서구,관악구,양천구,브라이튼하우스 한남구로구,동작구,영등포구,브라이튼하우스 한남금천구다.
서울 서남권 외에도 경기 양주시에 이날 오후 4시45분을 기해 호우주의보가 발효됐다.
호우주의보는 3시간 강우량이 60㎜ 또는 12시간 강우량이 110㎜ 이상 예상될 때 발효된다.
한편,현재 서울 전역에 폭염경보가 내려진 가운데 비가 내리며 덥고 습한 날씨는 한동안 이어지겠다.
다음주엔 전국 곳곳에 소나기가 내리겠다.
이 소나기의 강수량은 5~60㎜로 예상되며,일부 지역엔 시간당 강수량 20~30㎜의 거센 비가 쏟아질 것으로 보인다.
브라이튼하우스 한남 가격
:먼저 이 신임사장은 지금까지 구축해 온 넥사크로 기반의 UI/UX 툴 역량에 AI(인공지능)와 클라우드를 접목해 시장 파이를 확장하고, 차세대 제품 출시를 통한 라인업 확대로 기존 시장에서의 점유율을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브라이튼하우스 한남,뉴스1 관련뉴스▶ "30대 형부 친구, 스무살인 내게 '확 한 번 하고 싶다' 성희롱"▶ "이강인, 올해 운 꺾여…겸손 부족" 5개월전 사주 영상 '깜짝'▶ 손연재 득남, 엄마 됐다 "산부인과 지원 필요 느껴" 1억 기부▶ '경계선 지능 아들' 등쳐먹은 도우미 "성추행도 덮어씌울걸"▶ "심장 느리게"…강재준, 아이 초음파에 오열▶ 뉴스1 X https://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