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j 리그 일정
NO.2: j 리그 일정 2024
NO.3: j 리그 2 일정
NO.4: j 리그 컵 일정
NO.5: 2023 j 리그 일정
국민의힘 의총서 과반 득표…1부의장 이대석,j 리그 일정2부의장 이종환 선출
[부산시의회 제공]
(부산=연합뉴스) 오수희 기자 = 안성민 제9대 부산시의회 전반기 의장이 사실상 후반기 의장으로 선임됐다.
국민의힘 소속 부산시의원 43명은 18일 후반기 원 구성을 위한 의원총회를 열어 의장과 부의장 후보 선출을 위한 투표를 했다.
개표 결과 안 의장이 26표를 득표해 16표를 얻는 데 그친 박중묵 제1부의장을 누르고 후반기 의장 후보에 뽑혔다.
안 의장이 다음 달 1일 후반기 의장으로 공식 선임되면 2006년 5월 지방 의원 유급제가 도입된 이후 전·후반기 의장 연임에 성공한 첫 사례가 된다.
당초 부산시의회 후반기 의장 선거에는 안 의장과 박 제1부의장,이대석 제2부의장이 참여하는 3인 경선으로 치러질 것으로 보였지만,j 리그 일정이 부의장이 막판에 의장 선거를 포기하고 부의장에 출마하면서 2파전으로 치러졌다.
3명이 후보로 나선 부의장 경선에서는 이대석 의원과 이종환 의원이 각각 제1·2부의장 후보에 선출됐다.
이대석 부의장은 1차 투표에서 과반인 22표를 득표했다.
이종환 의원은 안재권 의원과 맞붙은 2차 투표에서 23표를 얻어 제2부의장 후보로 결정됐다.
부산시의회는 다음 달 1일 제322회 임시회를 열어 후반기 의장단을 확정할 예정인데,국민의힘 소속 의원이 절대다수여서 큰 이변이 없는 한 이날 의원 총회에서 결정된 대로 후반기 의장단이 결정된다.
부산시의원 47명 가운데 국민의힘 소속은 43명,j 리그 일정더불어민주당은 3명,무소속은 1명이다.
j 리그 2 일정
:현대차와 기아는 무디스에 이어 피치로부터 처음 신용등급 A를 받았는데요.
j 리그 일정,제니는 지난해 말 ‘오드 아틀리에’를, 리사는 올해 초 ‘라우드’를 설립했다고 각각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