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볼턴배터리
NO.2: 볼턴배터리 디시
투자의견‘매수,볼턴배터리목표주가 4만원
백길현 유안타증권 연구원은 “브이엠은 주력 고객사의 고대역폭메모리(HBM) 경쟁력 강화에 힘입어 올해 흑자전환을 달성하고 2025년 성장 궤도에 진입하며,볼턴배터리2026년엔 사상 최대 실적을 갱신할 것”이라고 말했다.
백 연구원은 “올해 주력 고객사는 HBM 수요 급증에 대응하기 위해 1Bnm 전환 투자를 진행 중이며 내년엔 M15X 완공 시점을 앞당겨 신규 투자가 본격화될 것”이라며 “2026년 하반기부턴 용인반도체 클러스터 신규 팹향 장비 발주 모멘텀이 본격화될 전망”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해외 비메모리반도체 대상 영업이 순항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돼 이르면 내녀부터 양산 공급이 시작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를 실적 추정치 상향 조정의 근거라고 짚었다.
브이엠 올해 매출액은 693억원,볼턴배터리영업이익은 40억원으로 추정됐다.전년 대비 각각 167% 증가,볼턴배터리흑자전환 한 수치다.백 연구원은 “SK하이닉스의 독점적 HBM 경쟁력이 최소 2년 이상 지속될 것”이라며 “2025년부턴 더욱 적극적인 투자가 집행될 가능성이 크다”고 분석했다.
볼턴배터리 디시
:이후 수원점 매출이 이전보다 두 배 이상 상승했고, 25~35세 고객 매출이 80% 이상 확대됐다는 게 롯데 측 설명이다.
볼턴배터리,30인분 샌드위치 구매해 이재명 자택 배달 의혹2022년 2월 3일에는 정기적으로 경기도청 측에서 지사 공관 행사 등 명목으로 대량의 샌드위치를 구입한 뒤, 이재명 지사 자택으로 배달한 정황이 추가로 드러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