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u17 월드컵 일정
NO.2: u17 월드컵 경기 일정
NO.3: u17 월드컵 한국 일정
NO.4: u17 여자 월드컵 일정
과기정통부 주도 환경부 홍수 경보 데이터 활용
여름철 장마기간 침수 위험 도로,지하차도 안내
지난 4일부터 별도 업데이트 없이 전 차량 제공
현대자동차와 기아가 매년 발생하는 여름철 장마로 인한 침수 사고에 대비해 내비게이션 실시간 홍수 위험 경보 알림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대차·기아는 10일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한강홍수통제소에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및 환경부와 함께 '도로·지하차도 침수 사고 예방을 위한 내비게이션 고도화'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내비게이션 고도화를 위해 민·관이 상호 협력했다.올해 1월부터 과기정통부,u17 월드컵 일정환경부,u17 월드컵 일정한국지능정보사회지능원(NIA)이 힘을 모았고,이후 서비스 적용을 위해 현대차·기아,카카오모빌리티,티맵모빌리티,u17 월드컵 일정네이버,u17 월드컵 일정아이나비 시스템즈,u17 월드컵 일정맵퍼스 등 6개의 내비게이션사가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과기정통부는 프로젝트를 총괄해 협업 체계를 구성하고 침수 정보 외에도 다양한 재난 상황에 대비한 내비게이션 개선 방향을 조율해 왔다.환경부는 홍수 위험 정보를 NIA에 신속하게 제공하는 체계를 구축하고,각 기업은 NIA에서 중계한 데이터를 침수 위험 주변을 운행하고 있는 차량 내비게이션에 전달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현대차·기아는 지난 4일부터 이번 알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기존 침수 통제 정보 알림에 더해 실시간 홍수 경보에 따른 침수 위험 구간 및 댐 방류에 따른 위험 안내 정보를 추가로 송출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현대차와 기아 자동차에는 앞으로 침수 경보 지역 근방 주행 시 내비게이션을 통해 위험 알림이 전송된다.이에 해당 구간 도로를 우회하거나 지하차도 진입 전 속도를 늦추는 등 사전 대응이 용이할 것으로 보인다.이 서비스는 현대차그룹 차량을 이용하면 별도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없이 사용할 수 있다.
u17 월드컵 일정
:17일 제약업계에 따르면 초고령 사회 진입을 앞두고 국내 치매 환자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전체 치매의 60~70%를 차지하는 알츠하이머병의 조기 발견이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u17 월드컵 일정,이 씨의 기대와 달리 직원은 그에게 자백하라며 화를 냈고, 역겹다는 표정으로 면회실을 나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