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
NO.2: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 대 휴스턴 로키츠 경기 선수 통계
NO.3: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 대 새크라멘토 킹스 경기 선수 통계
NO.4: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 대 피닉스 선즈 경기 선수 통계
NO.5: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 대 la 클리퍼스 경기 선수 통계
NO.6: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 대 샌안토니오 스퍼스 경기 선수 통계
NO.7: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 대 멤피스 그리즐리스 경기 선수 통계
NO.8: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 대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경기 선수 통계
NO.9: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 대 뉴올리언스 펠리컨스 경기 선수 통계
NO.10: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 대 오클라호마시티 썬더 경기 선수 통계
SK에코플랜트의 SK머티리얼즈에어플러스 편입도 논의
(서울=연합뉴스) 장하나 기자 = SK그룹이 SK이노베이션과 SK E&S의 합병을 추진 중인 가운데 최대주주인 SK㈜도 이번 주 이사회를 여는 등 초대형 에너지 기업 출범에 속도를 낸다.
[SK㈜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15일 업계에 따르면 SK㈜는 오는 18일 오후 임시 이사회를 열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이사회에서는 17일로 예정된 SK이노베이션과 SK E&S 이사회의 합병안 논의 결과를 검토할 전망이다.
SK그룹은 사업 리밸런싱(구조조정)의 일환으로 에너지 중간 지주사인 SK이노베이션과 '알짜' 비상장사인 SK E&S의 합병을 추진 중이다.
SK㈜는 3월 말 기준으로 SK이노베이션의 지분 36.22%와 SK E&S의 지분 90.0%를 보유 중인 최대주주다.
이사회에서는 SK㈜의 자회사인 SK머티리얼즈에어플러스를 SK에코플랜트의 자회사로 편입하는 안건도 논의한다.SK㈜ 이사회에 앞서 SK에코플랜트도 이사회를 열어 자회사 편입 안건을 논의할 것으로 알려졌다.
SK머티리얼즈에어플러스는 산업용 가스를 제조해 SK하이닉스와 SK에너지 등 그룹 계열사에 공급하는 회사로,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SK㈜의 100% 자회사다.
다만 SK㈜ 측은 "(이사회 날짜 등에 대해서는) 확인할 수 없다"고 말했다.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 대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경기 선수 통계
:A 씨는 손님인 척 금은방에 들어가 귀금속을 구매할 것처럼 업주를 속인 뒤, 귀금속을 들고 달아났다.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선택을 고민하는 투자자들에게 국내 운용사들은 일본 증시에 상장한 ETF보다 국내 상장 ETF가 비용 측면에서 유리하다고 설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