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바텀리스 포터필터
NO.2: 바텀리스 포터필터 물총
NO.3: 바텀리스 포터필터 추천
NO.4: 바텀리스 커피
NO.5: 바텀리스 포터필터 장점
NO.6: 바텀리스 식당
NO.7: 바텀리스 피자
NO.8: 바텀리스 포터필터 디시
NO.9: 바텀리스 바스켓
NO.10: 바텀리스 패션
[앵커]
세계적인 그룹 방탄소년단,바텀리스BTS의 맏형 진이 군 복무를 마치고 오늘 전역했습니다.
군 복무 중인 멤버들이 휴가를 내고 마중을 나와 맏형의 복귀를 환영했습니다.
진은 내일 대규모 팬 축제를 통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합니다.
김상협 기자입니다.
[리포트]
부대 입구에 도열해 있는 후임들과 일일이 포옹을 하며 작별 인사를 나누는 진,바텀리스위병소를 빠져나와 조교 마크와 특급 전사 마크가 박힌 전투복 차림으로 힘차게 거수 경례를 합니다.
슈가를 제외하고 군 복무 중인 나머지 멤버들도 현장에 모여 진의 전역을 축하했습니다.
군악대 소속인 RM은 색소폰을 들고나와 직접 자신들의 히트곡 '다이너마이트'를 연주했습니다.
["아미 안녕!"]
진은 이어 팬 커뮤니티 플랫폼을 통해 전역 소감을 밝혔습니다.
[진/방탄소년단(BTS)멤버/위버스 라이브 : "1년 6개월 만에 돌아왔습니다.카메라 앞에 서는 게 너무 오랜만이라 어떤 이야기를 해야 할지 잘 모르겠는데…."]
1년 6개월을 함께 동고동락한 동료 장병들에 대한 깊은 애정도 과시했습니다.
["너무 기쁘고 막 눈물도 나고 두 번 울었어요.(같이 생활한) 그 친구들이 갑자기 저를 보내주는데 오열을 하는 거예요.그래서 와!눈물이 안 나올 수가 없더라고요."]
BTS 7명의 멤버 가운데 처음 병역의 의무를 마친 진은 내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2024 페스타'에 참석해 팬들에게 전역을 신고합니다.
진에 이어 오는 10월에는 두 번째로 입대한 제이홉이 전역합니다.
BTS는 모든 멤버들이 전역하는 내년 6월 10주년 앨범을 내는 등 완전체 활동을 재개할 예정입니다.
KBS 뉴스 김상협입니다.
촬영기자:최석규/영상편집:강정희/화면제공:위버스·빅히트뮤직
바텀리스 바스켓
:그러면서 “판사도 사람인지라 1심 판결문을 읽고 화가 났다”면서 “피고인의 사정이 딱하다 한들 피해자는 장래를 잃었다”고 꾸짖기도 했다.
바텀리스,더불어 인식한 데이터를 정확한 카테고리로 분류하는 AI 기술에도 집중한 덕분에 복잡한 보험서류에서도 인간에 필적한 인식률을 달성하게 됐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