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기록사이트
[서울=뉴시스]황소정 인턴 기자 = 10년째 단골인 부부의 불화를 빠르게 눈치채 센스 있는 선물로 가족의 평화를 지킨 한 업주의 훈훈한 사연이 전해졌다.
지난 8일 자영업자 커뮤니티 '아프니까 사장이다'에는 '생일인데 화가 나신 10년 넘은 단골손님'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 A씨는 "10여년 넘게 저희 가게만 찾아주는 가족 단골손님들이 계신다"고 운을 뗐다.
부부는 여느 때처럼 A씨 식당을 찾아왔다.그날은 여성 손님의 생일이었는데,야구 기록사이트왠지 모르게 화가 난 듯 보였다.이상한 분위기를 감지한 A씨는 곧바로 부부 차량에 다가가 보조석에 작은 꽃다발 하나를 쓱 올려놨다.
A씨가 공개한 사진에는 화사한 분홍색 장미 꽃다발 하나가 보조석에 가지런히 놓여 있었다.
A씨는 "여성이 남편 뒤에 타려고 하길래 남편이 산 것처럼 보조석으로 에스코트해 드렸다"며 "남편이 꽃을 전달하니 여자분이 좋아하더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예전에 CF 광고 봤던 게 기억이 나서 응용해 봤다.저희 가게에서 맛있게 식사하시고 행복한 시간 보내셨으면 한다"며 훈훈하게 끝맺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저런 것까지 살피는 센스" "센스가 정말 멋있다" "10년 단골을 할 수밖에 없다" "비현실적인 상황을 현실로 만들어주신 사장님의 기지가 대단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야구 기록사이트
: 행정안전부와 산림청은 산불 신고 내용이 신고 즉시 산림청으로 전달되도록 ‘긴급신고통합시스템’을 개선해 산불 신고접수 시간을 평균 3분 이상 단축했다.
야구 기록사이트," ▲ 설문 답변 中 ⓒ 전윤서 평소 산책을 좋아하는 그는 일반 교통카드를 사용했을 때는 걸을 수 있다면 웬만해서 걸어 다녔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