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승률 계산기
[파이낸셜뉴스] 비에이치아이가 필리핀 전력회사 SMC글로벌파워홀딩스(이하 SMC글로벌)와 350MW급 순환유동층(CFBC) 보일러 2기 공급 프로젝트와 관련 프로젝트 재개를 위해 직공급을 포함한 다양한 방안을 논의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비에이치아이는 지난 2일 공시를 통해 지난해 3월 포모사중공업(Formosa Heavy Industries Corp,야구 승률 계산기이하 FHI)과 체결한 약 2300억원 규모의 공급계약 해지 통보가 접수됐다고 전했다.FHI는 SMC글로벌이 추진하는 발전소 건설의 설계·시공·조달(EPC)을 담당했다.비에이치아이는 FHI를 통해 순환유동층 보일러를 공급하는 구조였다.
회사 관계자는 “FHI와 SMC글로벌 사이의 EPC 계약 문제로 당사에 보일러 공급계약 해지 통보가 접수된 것”이라며 “원발주처인 SMC글로벌은 비에이치아이의 보일러를 공급받아 공사를 계속 진행하려는 의지가 강하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현재 SMC글로벌과 직공급 또는 다른 EPC를 선정한 후 공급하는 방안 등 다양한 논의를 하고 있다”며 “프로젝트의 성공적 마무리를 위해 FHI도 적극 협조하기로 한 만큼 어떤 식으로든 프로젝트가 재개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야구 승률 계산기
:분양주택 확대현황용적률 인정해 기부채납 없이도 재개발종상향 때 공공기여 부담 덜어주고공공시설 복합화해 토지 기부채납 축소서울시가 지가가 낮을수록, 단지 면적이 작을수록, 단위면적당 기존 가구수가 많을수록 재건축 사업성을 높여주기로 했다.
야구 승률 계산기,민주, 임종석에 송파갑 출마의사 타진…任측 "기존입장 설명"뉴스 기사'험지 출마' 제안 사실상 거부한 듯서울특별시새마을회 취임식 참석한 임종석(서울=연합뉴스) 김주형 기자 = 임종석 전 대통령 비서실장(가운데)이 7일 오후 서울 성동구청에서 열린 서울특별시새마을회 제18~19대 회장 이임식 및 제20대 회장 취임식에 참석해 자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