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인사총무 업무
NO.2: 인사총무 업무분장
NO.3: 인사총무 업무매뉴얼
카카오‘안티어뷰징 시스템’에 인공지능(AI) 및 머신러닝 등 기술 결합카카오(대표 정신아)가 사칭 사기와 피싱 범죄를 예방하고 이용자들을 선제적으로 보호하기 위해‘페이크 시그널’기능을 신규 도입했다고 14일 밝혔다‘페이크 시그널’은 카카오톡을 최신 버전(v11.0.0)으로 업데이트 한 이용자들에게 적용된다.
카카오는 사칭을 통한 사기와 피싱 수법이 다양해지고,인사총무 업무사칭의 대상이 유명인과 각종 기관에서 일반인까지 확대됨에 따라 이용자들이 주의를 기울일 수 있도록 선제적으로 경고 메시지를 전달하는‘페이크 시그널’을 카카오톡 프로필과 일반채팅에 적용했다.
‘페이크 시그널’은 카카오의‘안티어뷰징 시스템’에 인공지능(AI) 및 머신러닝 등의 기술을 결합하여 카카오톡 프로필 정보와 계정 및 사용 이력 등을 분석하고 사칭 가능성이 높은 프로필을 자동 탐지한다.이렇게 탐지된 친구가 아닌 사칭 의심 프로필 이미지에는 경고 표시를 노출하고,인사총무 업무사칭 의심 계정을 친구 추가하거나 대화를 시도하면 경고 팝업 문구를 띄워 이용자들이 피해를 입지 않도록 사전에 주의를 환기한다.또한,인사총무 업무경고 문구와 함께 사칭 의심 계정을 바로 차단하고 신고할 수 있는 경로도 안내한다.
카카오는 이번‘페이크 시그널’도입과 함께‘피싱 및 사기 주의 기능’관련 브랜드 체계를 재정비했다‘톡사이렌’을‘피싱 및 사기 범죄 주의 기능’을 총칭하는 상위 브랜드로 승격시키고‘페이크 시그널‘글로브 시그널‘스트레인저 시그널(기존 톡사이렌)’등을 하위 카테고리에 배치하여 체계화했다.카카오는 향후 기술적으로 이용자들을 보호하기 위한 기능을 지속적으로 고도화하고 확대할 계획이다.
카카오는 지난 7월 15일 이른바‘불법 리딩방’행위에 대한 제재를 강화하는 것을 골자로 하는 카카오톡 운영정책 개정을 예고했으며,오는 8월 14일부터 개정된 정책을 적용한다.또한,인사총무 업무지난해 3월 사기∙사칭 전용 신고 사유 항목 신설,9월 '전화번호로 친구 추가 허용' 옵션 도입,2021년 12월‘카카오톡 안녕가이드’배포 등 이용자 보호를 위한 기술적,인사총무 업무정책적 조치를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카카오 관계자는 “사칭을 통한 범죄 수법과 유형이 점차 교묘해지는 상황에 대처하고자 스패머,어뷰저들의 활동을 막기 위한 조직을 중심으로 다양한 기술적,정책적 조치를 선제적으로 시행해 왔다”며,인사총무 업무“앞으로도 국내 대표 IT 회사로서 다양한 기술을 활용해 이용자들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인사총무 업무
:쌓여만 가는 '지방' 미분양…시장에선 "'마피' 7000만원도 안 팔린다"전국 미분양 3개월 연속 상승…10채 중 8채 '지방' 집중미분양 무덤 '대구', 분양가 대비 싼 '마피' 매물 속출사진은 신축아파트 공사현장의 모습.
인사총무 업무,10곳 중 9명이 확정된 가운데 모두 2∼3인 경선으로 치러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