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트인 냉장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의사협회는 오늘(24일) 경찰의 의료계 수사 관련 성명을 내고,“윤석열 정부는 전공의들에 이어 교수,빌트인 냉장고개원의,빌트인 냉장고학생까지 건드리는 양아치짓과 같은 행태를 즉각 중단하라”고 요구했습니다.
앞서 경찰은 복지부의 수사 의뢰를 받아,지난 18일 의협 주도 집단 휴진에 참여한 대학병원 교수 등 의사 5명을 의료법 위반 혐의로 수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은 또,교육부가 지난 4월 말 다른 학생들에게 단체 수업 거부를 강요한 혐의로 수사 의뢰한 한양대 의대생들을 수사해 6명을 입건했습니다.
이와 관련해 의협은 “의료 전문가의 양심과 사명으로 정당하게 의사를 표명하고자 나선 서울대병원 교수들과 우리나라 의료를 책임질 학생들을 국가가 공권력으로 부당하게 탄압하는 일련의 행태에 분개하고 경악한다”밝혔습니다.
의협은 또,정부가 의료계에 의제와 형식에 구애없이 대화하자고 제안하면서도 의대교수와 의대생들에 대한 수사를 이어가는 것은 공권력을 앞세운 탄압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이어 “경찰 조사를 받아야 할 대상은 의사가 아니라 의료농단의 주범들인 보건복지부 공무원들과 대통령실 관계자들”이라고 비판하며,“끝까지 총력 투쟁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빌트인 냉장고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빌트인 냉장고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빌트인 냉장고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빌트인 냉장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막힌 혈관은 스텐트를 넣어 확장시키고, 약물 치료를 통해 다시 혈관이 좁아지지 않게 해야 한다.
빌트인 냉장고,대구 지역 한 의과대 학장은 "해부학 실습을 한다면 실습용 시신이 모자라 학생들이 의자 위에 올라가서 실습 장면을 지켜보거나 메스 한 번 못 잡아보는 상황이 발생할 것"이라며 "증원을 하더라도 의대 교육의 상황을 살피고 증원을 추진해야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