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비타민B2

아시안컵 말레이시아 반응 - ID=2024-12-04%2Fewjawi.html

NO.1: 아시안컵 말레이시아 반응

 [사진 제공 = 연합뉴스]
[사진 제공 = 연합뉴스]국민건강보험공단 재직 중 46억원을 횡령한 뒤 필리핀으로 도주해 1년 4개월 만에 검거된 40대 남성에게 검찰이 징역 25년을 구형했다.

28일 법조계에 따르면 최근 춘천지법 원주지원 형사1부(이수웅 부장판사) 심리로 열린 결심공판에서 검찰은 최씨에게 징역 25년과 39억원을 추징하는 선고를 재판부에 요청했다.

최씨는 건보공단 재정관리팀장이던 2022년 4∼9월 공단 내부 전산망을 조작하는 등 10여차례에 걸쳐 총 46억원을 횡령한 혐의로 지난 2월 구속기소됐다.

최씨는 채권압류 등으로 지급이 보류됐던 진료비용을 본인 계좌로 입금되도록 계좌 정보를 조작하는 방식으로 공금을 빼돌린 후 해외로 도피했다.

필리핀으로 도주한 최씨는 지난 1월 9일 마닐라의 한 고급 호텔에서 필리핀 이민국과 코리안데스크의 공조 수사로 체포된 뒤 한국으로 송환됐다.

건보공단은 최씨에 대한 민사소송으로 계좌 압류·추심 등을 진행해 지난해 횡령액 46억원 중 약 7억2000만원을 회수했다.

수사 과정에서 최씨는 가상화폐 투자 실패로 채무가 불어나자 이를 갚고 가상화폐에 재투자하기 위해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드러났다.

법정에 선 최씨는 검찰의 공소사실을 모두 인정했으며,아시안컵 말레이시아 반응남은 횡령액에 대해 선물 투자로 모두 잃었다고 진술했다.

최씨의 선고공판은 오는 7월 18일 오후 1시 50분 원주지원에서 열린다.

아시안컵 말레이시아 반응

:반면 조국혁신당에 부정적인 중도층이 민주당에서 이탈할 것이라는 부정적 분석도 있다.

아시안컵 말레이시아 반응,당시 오씨는 이 도로의 제한 속도인 시속 50㎞를 준수한 것으로 조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