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가입 쿠폰 사이트
3일 서울신문에 따르면 경찰은 사고 직후 A씨의 차량에서 블랙박스 영상을 확보했다.
확보한 영상에는 서울 중구 웨스틴 조선호텔 지하 주차장에서 나온 직후부터 사고가 난 뒤 차가 멈추어 설 때까지 화면과 음성이 담긴 것으로 전해진다.영상에서 A씨는 동승자인 아내와 별다른 이야기를 나누지 않고 추돌 당시 동승자의 비명과 추돌 전 당황한 듯‘어‘어’와 같은 음성 등만 담겼던 것으로 알려졌다.
교통사고 전문인 한문철 변호사는 본인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통상 급발진 사고의 경우 “차가 미쳤어” 등과 같은 생생한 음성이 담겼다고 설명한 바 있다.
오디오가 담긴 블랙박스 영상이 급발진 주장을 뒷받침할 수 있는 핵심이 될 것이라고 봤지만 해당 영상에서는 이와 같은 음성이 확보되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경찰은 A씨의 제네시스 G80을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보내 감식을 의뢰했다.국과수의 차량 사고기록장치(EDR) 분석에는 통상적으로 1∼2개월이 소요된다.
지난 1일 오후 9시 27분께 A씨가 운전하던 제네시스 차량이 시청역 인근 웨스틴조선호텔 지하 주차장에서 빠져나온 후 일방통행 4차선 도로를 역주행하다 왼편 인도로 돌진했다.
이 사고로 보행자 9명이 숨졌다.6명은 현장에서 사망했으며 3명은 심정지 상태로 병원에 이송됐다가 사망 판정을 받았다.A씨와 아내,가입 쿠폰 사이트보행자 2명에 더해 A씨 차량이 들이받은 차량 2대의 운전자까지 모두 6명이 다쳤다.
가입 쿠폰 사이트
:만약 오물풍선으로 인해 다쳤다면 치료비 일부를 실손보험이나 건강보험을 통해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가입 쿠폰 사이트,이들 사업장 명단은 관보에 게재되며 고용부 누리집에도 6개월간 게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