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레알마드리드 우승
NO.2: 레알마드리드 우승 확률
NO.3: 레알마드리드 우승확정
NO.4: 레알마드리드 우승 퍼레이드
NO.5: 레알마드리드 우승 트로피
NO.6: 레알마드리드 우승 세레머니
NO.7: 레알마드리드 우승 스쿼드
NO.8: 레알마드리드 우승 배경화면
NO.9: 레알마드리드 챔스 우승
NO.10: 카카 레알마드리드 우승
[앵커]
공정거래위원회는 집단행동 과정에서 의협이 구성원들에게 휴진을 강요했다는 의혹에 대해 현장조사에 나섰습니다.
의협이 27일부터 무기한 휴진을 선포했지만,의료계 안에선 다른 목소리가 나오고 있습니다.
이충헌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공정거래위원회가 의료계 집단 휴진을 주도한 대한의사협회에 대한 조사에 착수했습니다.
공정위는 의사협회에 조사관을 보내 어제 있었던 '의사 총궐기대회' 관련 자료를 확보했습니다.
공정위는 의협이 집단휴진을 주도해 개원의 등 각 사업자의 진료 행위를 부당하게 제한했는지를 검토하고 있습니다.
[공정거래위원회 조사관 : "신고받아서 사업자단체 금지 행위 위반 여부 조사하러 왔고요.조사는 원활하게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의협은 정부가 의대 증원 재논의 등 의사들의 요구를 받아들이지 않으면 오는 27일부터 무기한 휴진하겠다고 예고한 바 있습니다.
하지만 의료계 내부에선 다른 목소리가 나오고 있습니다.
이동욱 경기도의사회장은 입장문을 내고 무기한 휴진에 대해 집회에서 발표될 때 처음 들었다며 의사 결정의 민주적 정당성과 절차적 적절성이 지켜지지 않았다고 지적했습니다.
의협은 대정부 투쟁 과정에서 구심점이 될 '범의료계대책위원회'를 출범하기로 했습니다.
범대위에는 의대 교수 단체가 참여하기로 했고,의협이 전공의에게도 제안했지만 전공의단체 대표는 불참 의사를 밝혔습니다.
KBS 뉴스 이충헌입니다.
영상편집:고응용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레알마드리드 우승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레알마드리드 우승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레알마드리드 우승 배경화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레알마드리드 우승,현대차는 새 공장을 짓는 데 수십억달러를 쏟아부었고, 폭스바겐은 북미 투자에 집중하기 위해 동유럽 배터리 공장 계획을 늦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