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글로 프로 슬림 담배 종류
NO.2: 글로 프로 슬림 담배
오늘(29일) 법조계에 따르면,글로 프로 슬림 담배서울중앙지법 민사합의27부(손승온 부장판사)는 지난14일 박 씨 유족이 국가와 이 씨를 상대로 낸 손해배상 소송에서 국가가 유족에게 총 7억 1천만여 원을 지급하고 이 씨와는 이 중 2억 1천만여 원을 공동으로 지급하라고 판결했습니다.
손 부장판사는 "박 씨가 국민의 생명과 신체를 보호할 의무가 있는 국가 권력에 의해 역설적으로 고문 등 가혹행위를 당해 허위 자백을 하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이 씨에 대해선 "악랄하고 가혹한 고문을 진행하고 불법 수사를 주도했다,글로 프로 슬림 담배30여 년 후 발간한 책에서도 박 씨가 실제 간첩 행위를 한 것처럼 기재해 유족에게 2차 고통을 줬다"고 질타했습니다.
박 씨는 1965년 함박도 부근해서 조개를 잡던 중 북한 경비정에 의해 나포됐습니다.
박 씨는 극적으로 탈출해 귀국했지만 수사기관은 박 씨를 불법 연행해 고문하며 간첩 혐의에 대한 허위 자백을 받아냈는데,글로 프로 슬림 담배이 과정에서 '고문 기술자'로 불린 이근안 씨가 참여했습니다.
박 씨는 결국 대법원에서 징역 7년 실형이 확정됐고1985년 1월 만기 출소했다2006년 패혈증으로 사망했습니다.
이후 유족은 2109년 8월 박 씨에 대한 재심을 청구했고 무죄를 선고받았습니다.
이에 유족은 국가와 이 씨를 상대로 손해배상 소송을 냈습니다.
글로 프로 슬림 담배 종류
:카멀라 해리스 미국 부통령은 4일 백악관에서 이스라엘 전시 내각에 참가한 제2야당 국가통합당의 베니 간츠 대표를 만나 임시 휴전, 인질 석방, 가자지구 내 원조 확대 등을 논의할 예정입니다.
글로 프로 슬림 담배,신한은행은 땡겨요페이 통장 출시를 기념해 이 통장이 신한은행에서 최초로 신규 하는 입출금 계좌인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전원에게 매달 1회씩 사용할 수 있는 ‘땡겨요 3,ㅣ000원 쿠폰’을 6장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말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