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빛섬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뉴 그란투리스모 트로페오
이탈리아 고급 자동차 브랜드 마세라티가 한국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밝혔습니다.
마세라티 코리아는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출범식을 열고 한국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전 세계 70여 개 국에 수출되고 있는 마세라티는 지난 2007년부터 수입·판매사 포르자모터스코리아(FMK)를 통해 국내에 판매됐습니다.
마세라티 코리아는 '이탈리안 럭셔리'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한국에서 브랜드 입지를 다지기 위해 법인 출범을 결정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마세라티 코리아는 올해 말까지 매달 신차를 선보일 계획입니다.
마세라티 코리아는 출범과 동시에 2도어 쿠페 '뉴 그란투리스모'와 이를 기반으로 제작된 4인승 컨버터블 '뉴 그란카브리오'를 국내 최초로 공개했습니다.
마세라티의 전기차 라인업 '폴고레'도 연말쯤 출시됩니다.
다비데 그라소 마세라티 CEO는 "마세라티 역사의 새로운 챕터를 여는 여정을 시작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한국 고객의 높은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뛰어난 이탈리안 럭셔리 모델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사진=마세라티 코리아 제공,세빛섬 야구연합뉴스)
세빛섬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세빛섬 야구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수사 외압은 정치 프레임이지 법률적으로는 성립할 수 없다”고 반박했다.
세빛섬 야구,올해 24세의 고 이민경씨는 긍정적이고 밝은 성격으로 주변에서도 평판이 좋았고 새로운 남자친구와는 갓 연애를 시작한 시점이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