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u20 월드컵 대한민국 8강
[서울=뉴시스]이혜수 인턴 기자 = 배우 송일국과 그의 세 아들 대한·민국·만세 삼둥이가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유퀴즈)'에 출연한다.
2014년 KBS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2살의 나이로 시청자들과 처음 만난 삼둥이가 아빠 키 만큼 자라 MC 유재석과 조세호를 만나 악수하며 90도로 의젓하게 인사하는 모습에 세월을 실감하게 했다.
26일 유퀴즈 측은 "송일국과 삼둥이가 이날 녹화에 참여한다.7월 중 방송 예정"이라고 전했다.
유퀴즈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송일국과 삼둥이가 촬영장에서 유재석과 조세호를 만나 인사하는 모습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선 만세,u20 월드컵 8강민국,u20 월드컵 8강대한,u20 월드컵 8강송일국 차례로 입장했다.삼둥이는 조세호와 유재석을 보자 연신 고개를 숙이며 악수하는 모습이 담겼다.
조세호는 "저보다 (키가) 크네요"라고 감탄하기도 했다.유재석도 "이렇게 컸네"라며 삼둥이의 폭풍 성장에 깜짝 놀라는 모습이었다.
올해 6학년이 된 삼둥이 키는 벌써 아빠 송일국 만큼 커 조세호의 키를 넘어 섰다.
삼둥이의 훌쩍 큰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완전 어른이 다 됐다",u20 월드컵 8강"내가 알던 그 삼둥이가 맞나?너무 잘 컸다","애기들이 훌쩍 큰 모습을 보니 내가 늙은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u20 월드컵 대한민국 8강
:부산대병원 응급의학과 의사는 “퇴근하고 6시간 이후에는 다시 출근해야하는 생활이 당분간 반복될 것으로 본다.
u20 월드컵 8강,젠슨 황 엔비디아 CEO[연합뉴스TV 제공](서울=연합뉴스) 조현영 기자 = 인공지능(AI) 칩 선두주자 엔비디아가 아시아 최대 정보통신기술(ICT) 전시회에서 자사의 그래픽 처리장치(GPU), AI 칩 등 자사 제품 성능을 알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