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요르단 월드컵

【잉글랜드프리미어리그순위】젤다 왕눈 월드컵|요르단 월드컵

NO.1: 잉글랜드프리미어리그순위

[정오뉴스]
◀ 앵커▶

코로나19가 다시 확산하면서 신규 입원 환자가 올 들어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습니다.

복지부는 회의를 열고 병원에서 마스크 착용을 강력히 권고하는 등 대응책을 내놨습니다.

구승은 기자입니다.

◀ 리포트▶

8월 둘째 주 코로나19에 감염돼 병원에 입원한 환자 수는 1천357명으로,잉글랜드프리미어리그순위올해 들어 최대 규모를 기록했습니다.

일주일 전보다는 1.6배,2주 전과 비교하면 2.9배 증가한 수치입니다.

4주 전 입원 환자수가 226명이었으니,한 달 만에 6배가 급증한 셈입니다.

중·경증을 막론하고 응급실을 찾은 코로나19 환자는 지난 6월 2천240명에서 지난달 1만 1627명으로 5.2배 늘었습니다.

코로나 치료제 사용량도 6월 넷째 주 1천272명분에서 지난달 다섯째 주 4만 2천여 명분 이상으로 늘었습니다.

질병관리청은 지난 2년간 여름철 코로나19 유행추세를 고려했을 때,당분간 입원환자수 상승세가 계속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보건복지부는 어제 조규홍 장관 주재로 질병청,잉글랜드프리미어리그순위국무조정실 등 관계부처와 합동회의를 열어 대응방안 등을 논의했습니다.

의료대응체계를 마련하기 위해 과거 코로나19 거점 전담병원으로 운영된 공공병원 등을 중심으로 여유 병상을 확보하고,잉글랜드프리미어리그순위지역별 진료 협력병원 목록을 공개할 계획입니다.

또 중환자 발생 상황에 따라 국립중앙의료원에 공동대응 상황실을 설치하기로 했습니다.

의료기관이나 요양병원 등 감염취약시설에선 종사자와 방문자 모두 마스크를 착용하는 쪽으로 지침을 강화하기로 했습니다.

아울러 예비비 확보 후 코로나 치료제를 긴급 추가 구매해 다음 주부터 순차적으로 공급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MBC뉴스 구승은입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잉글랜드프리미어리그순위

:27일은 지난주 화요일 임종석 전 실장이 공천에서 배제가 된 날입니다.

잉글랜드프리미어리그순위,태영건설, 내달까지 2000억원 확보 총력… 블루원 자산 유동화 추진지주사 SBS미디어넷 지분 담보로 추가 대출 추진23일 채권자협의회서 4000억원 신규 자금 지원 논의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태영건설 본사 모습.